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하동 농원 연잎밥 맛집 나만 알고 싶은 김포맛집😋

반응형

김포에서 조금만 들어와 시골풍경 자랑하는 이곳!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곳이랍니다.🤭



지인의 단골 맛집으로 저희들 안내해준
하동 농원 🏡


하동 농원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봉성리 643-20
목요일 휴무
매일 11:00~ 8시
예약전화:031-983-2755
010 2693 2755

*연잎밥 시간이 걸리므로 꼭 전화예약*

 

식사 말고도 체험 프로그램도 있네요.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골 어머니같은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식사 후에도 산책 코스도 있고
가을이면 가을 봄이면 봄, 4계절 다 이쁠 것
같아 자주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난로😭
아 진짜 어떤 히터 & 보일러보다 따숩네요.
이런 감성 진짜 너무 좋습니다.
고구마 넣고 싶고 하네요.^^;;



미리 예약 전화를 해 놓은 상태라
깔끔하게 셋팅 완료입니다.👍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분들 취저!!!!



모든 곳이 옛날 할머니집 느낌 물씬!!!^^



밑반찬들도 진짜 건강한 맛이고
아삭아삭한 연근!대박입니다.



기대하던 연잎밥 등장!!!♡♡♡
아 진쫘 너무 좋네요.



맛 없으면 이상할 비쥬얼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침 질질🥵
상추도 진짜 싱싱해서 연잎밥에 상추 쌈장만
해서 먹어도 꿀맛입니다.



밑반찬 색만 보면 강렬할 것 같은 맛이지만
약간 심심하니 아주 건강식입니다.
짜고 맵고 자극적인 맛 매니아 저이지만
어라? 여기 반찬 아주 만족합니다.



아이들 볼 거리 뛰어다닐 곳도 많은 곳 이네요.
한적하니 배부르게 밥 먹고
다들 산책하며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걷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식사 후 주시는 연잎차 들고 산책하니
이게 뭐 행복이다~~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