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카페 진정성 본점 밀크티 맛집

반응형

오랜만에 카페 진정성 다녀왔습니다.


밀크티 맛집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죠?😌
셀럽들도 와서 사진도 찍고 하는 곳이랍니다.

 


카페 진정성 하성본점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매일 11:00~22:00


1층 2층 야외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은 충분합니다.
아이들 마음 껏 뛰어다닐 수 있는
운동장ㅋㅋ같은 곳도 있어 가족단위도
많이 오는 편입니다.😊


밀크티 보틀
7,000


오더존 뒷편으로 큰 냉장고에
밀크티,요구르트 등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문,계산 후 받으시면 됩니다.
직접 꺼내지 않아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간단한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 봤는데 아이들도 아주 맛있게
잘 먹네요.^^
카페진정성 베이커리 가격
나쁘지 않습니다. 2,500~5,000원정도!!!



츄츄맘 픽!!
도라지청 러스크 3,500원
솔티캐러멜 수제쿠키 2,500원

진짜 맛있네요😋
꼭 한번 드셔보시 길~~~^^


코로나때문인지 조금 쌀쌀해도 야외에서
커피 즐기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희는 사람없는 아래쪽으로 내려갔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 너무 좋았네요.
항상 올때마다 대단한 인파였는데 말이죠😅

군데군데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 많습니다.
이쁘게 하고 오기!!!😁


유기농 플레인 요구르트 6,000원

라떼도 요구르트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장 앞 쪽으로 주차장 있고
옆쪽으로 제 2주차장도 있어서 사람많은
주말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저희는 여유롭게 주차했습니다.

해질녁 카페진정성 느낌 좋네요.
김포 은근히 핫 플레이스 많습니다.
김포나들이 계획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