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박원석 39면옥 아구찜 후기 가성비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인으로 알게 된 가성비 최고😱
아구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박원석 39면옥
김포장기동직영점

일단 메뉴판 보고 가실께요.😎
아구찜이 16,000원 믿겨지지 않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3,900원
대단한 가격을 자랑하네요.대박!!!



박원석 39면옥은 체인점입니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 1로 98번길 17-106 1층
매일 11:00~20:00 명절휴무

건물 뒷 편으로 주차장 있습니다.

사실 아구찜 즐겨 먹을 정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지인 소개로 한 번 들렀더니.
와우🤦‍♀️~~~
가격에 한 번 놀라고 양에 놀라고 맛에 놀랐습니다.



생생 정보에도 나왔었네요.👍
신메뉴 출시!!
부대찌개 2인분 포장시 1인분 더 드립니다.
부대찌개 사랑하는 1인 으로써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다음 기회에 꼭!!!

물,비빔 냉면도 4,900원
와~~여기 가격 진짜 대단합니다.🤭
먹어보고 싶지만 들어갈 배가..없었네요.



놀라운 메뉴&가격 한 번 더 보시죠^^



칼국수집은 김치가 생명입니다.ㅋㅋ
적당히 익어 먹을 만 합니다.




칼국수 2인분 시켰습니다.
양은 대단하네요.진짜진짜😱
보기에는 좀.밍밍하니 그러네요?..



아래쪽에 바지락 밭이네요.
엄청난 바지락과 미더덕~♡
오랜만에 미더덕 맛있습니다.^^
팔팔 끓여 국물 한 수저 뜨니 어우😋~~~~
뜨뜻하니~~깔끔한 칼국수 맛입니다.
아이들 엄청 잘 먹네요.양이 많아서...😅


아구찜 !!!
양 느껴지시나요? 이 정도의 양이면
동네 어디가도 3만원대 하지 않나요?
콩나물 식감😍😍



사실 16,000원에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
콩나물만 엄청 많겠지? 했는데...
아귀도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8,000원에 아귀 추가가능합니다.
성인 3명까지 잘 먹을 수 있는 양 입니다.😌

사실.아구찜 매니아가 아니라
이게 찐 맛집인지 가성비 생각하면좋다..
인지 확실하게 판단하긴 그렇지만
저와 지인들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냉면 무채비빔밥도 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아구찜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1인 1아구찜 하셔도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