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빽다방 아메리카노 대용량 사이즈 대박이네요😱

반응형


한 손으로 잡기도 힘든 대용량 아메리카노😁

요즘 큰 사이즈들 커피 참 많이 나오는데
빽다방에도 있는지 몰랐었네요.



오랜만이쥬 빽다방🎅
언제나 기분좋은 노랑💛파랑💙 빽다방이네요.



메뉴판 화질..😅죄송합니다.


대용량 사이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가능
3,000원

사이즈 대단하네요😅역시 백쌤.가성비👍

빽다방 베이커리도 맛있다고 하시던데
아직 못 먹어봤습니다.😅


사진 찍겠다고 한 손으로 드는데
진심 버거웠습니다.😅
한 2틀 걸쳐 먹었답니다.ㅋㅋ

큰 사이즈 신기해서 사봤지만 더운 여름엔
벌컥벌컥하면 없어지는 그런 스몰 사이즈😑
이제 취급 안해도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