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그 드랍 샌드위치 🥪 메뉴추천

반응형

샌드위치 참 좋아하는 츄츄맘입니다.
한 때 젊은시절🤭 이삭토스트 진짜 좋아해서
많이 먹었드랬죠..🐷🐷


일반 토스트보다는 조금 고급(?)😎스러운
에그드랍 샌드위치🥪 입니다.



아메리카노 행사는 계속하나봅니다.
몇달 전에도 900원으로 마셨는데 말이죠😌
가성비 좋습니다.맛도 신맛없이 좋습니다.


에그드랍 매장은 거의 대부분이
크지 않았던 기억이..
키오스크로 주문,계산 합니다.
포장은 +100원 추가!!!^^



에그드랍에서 제일 저렴한 메뉴는
미스터 에그 3,400원 기본스타일 입니다.
토핑 토스트등 추가 가능 합니다.

모든 메뉴 다 먹어본 것 같네요.🤭ㅎㅎ


시국이 시국인지라..
매장식사 안하고 포장했습니다.
소스도 있네요👍


깔끔한 에그드랍 매장분위기
외국느낌👱‍♀️👱‍♂️ 나서 또 좋아합니다.ㅋㅋ
아쉽지만 포장!!!!



최애 메뉴들입니다.
아메리칸 햄치즈
베이컨 더블 치즈
아보홀릭

그리고 900원 행복ㅋ아메리카노
포장해 왔습니다.😆



집에 와서 바로 뜯어헤쳐~~~🤪🤪
대단히 푸짐하고 맛있어보입니다.



뚱뚱이 샌드위치🥪


속으셨나요?ㅎㅎ😎
빵 깊숙히까지 재료 있는 줄 알았쥬?

처음 에그드랍 샌드위치 먹었을 때
아 뭐야? 속았🤭..그랬던 기억이 ㅋㅋ
그래도 실망하지 않아요~~^^

먹어보면 양도 꽤 되서 배부르고 짭쪼름하니
샌드위치 커피와 우유와 먹으면
찐맛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아메리칸 햄치즈


아보홀릭
앗!!🙄 아보카도 얇아서 약간 실망
아보카도 빼면 완전기본 에그 뿐..
나름 에그드랍에서 고가(4,900)메뉴인데..
아보카도 🥑 좀 더 넣어주세요.🙈🙉


베이컨 더블 치즈


아이들도 하나씩 다 먹네요.^^
오랜만에 에그드랍 샌드위치로
아주 배부른 점심 한끼 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