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린성 고추짜장면 맛집인정🥣 군산 맛집 전주여행

반응형


군산 짜장면 맛집 중 한 곳이
지린성에 다녀 왔습니다.
백선생님도 다녀가신..😎 맛집 인정 👍

지린성
전북 군산시 미원로 87
매일 9:30~16:00 재료소진시 마감


신나게 달리다가 지나칠 뻔 했는데..길게
서있는 대기자들을 보고..아 여기군 ^^했습니다.

길 건너편까지 줄 서있습니다.
회전율이 좋아 줄은 금방금방 줄어듭니다.
바로 건너편 공영주차장도 있고 골목에 주차들
많이 하고 드시러 가시네요.😁



길 건너 바로 공영주차장!!^^



백종원도 먹고 매워 진땀 뺐다던..
고추짜장과 짬뽕!!
직원분들도 짬뽕은 진짜 맵다고 하여..
아침부터 속 아프기 겁나서 고추 짜장면만 도전!
짬뽕은 그냥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은 짜장보통~~~^^
먹을 일이 많은 전주여행이었으니..우선 맛만
보는 걸로 계획했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고추짜장은 면과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자신있게 면에 소스 다 투하시킵니다.😎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와우🥵 매콤하네요.
이 고추도 따로 먹어봤습니다.매워요.
그런데 맛있습니다.😍
먹을 때도 맛있게 먹었지만 시간 지날수록
더 생각나는 맛!!입니다.ㅠㅠ.
이런 짜장 독특한 것이 처음 먹어보는 너낌..


와우~~^^ 짬뽕 참 좋아하는데..
고추짬뽕 시켰음 이 맛있는 거 제대로
못 즐겼을 것 같습니다.
맛있어요.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 꼭
보통 짬뽕 시키세요.너무 맛있네요



아주 큼직한 새우도 든든합니다.😍


아이들 먹을 보통 짜장면 곱빼기🥣
양념 1도 안 남기고 싹싹 먹네요들
밥까지 비벼 먹고요😎



맛있게 든든히 먹고 주차장 가기전에
고즈넉한 동네 한바퀴 걸었네요.
날씨도 지린성 짜장,짬뽕도 어느 한 곳
마음에 안드는 곳이 없네요.
군산,전주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지린성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