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산 이성당 빵집 본점 🍞 초원사진관 군산여행코스 이성당 팥빵 빵맛집이네요

반응형


군산에 있는 이성당 빵집 본점을 우연히
지나가게 되어서 어머!!폭풍검색 했습니다.
국내 최장수 빵집 이었네요.👍
백화점 쇼핑몰에 이성당빵집 지나다니며
한번도 맛 보지 않았는데..
본점이라면.😌그리고 군산 여행에도 꼭
빵 투어까지 ㅋㅋ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살짝 줄서서 맛보기로 했습니다.



차타고 지나가는 데 왠 줄이야?
그랬더니..백년가게인증 한
이성당 본점 입니다.🏯

대기..줄..실화입니까?🤣 일단은 패쓰하고
관광 후 다시 한번 와 보는걸로.
고작 맛 보려고 몇 개만 살건데..저 줄은..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이제 여행 시작점이라 무리한 음식양은
안되지요😌


 

이성당 본점
전북 군산시 중앙로 177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이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놀다가 다시 방문 한 이성당 본점^^
대기줄이 견딜만 한 정도여서 ㅋㅋ
럭키하게 매장 입장했습니다.

단팥빵과 야채빵 구매만 줄을 서야 하고
다른 빵들은 줄 무시하고 매장 입장해서
결재하면 됩니다.
빵 구매해서 안쪽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커피,티도 따로 판매됩니다.


빵 종류 엄청나네요.
빵 천국이네요🤪
앞으로 먹어야 할 음식이 어마했기에
저는 딱 단팥빵과 야채빵만 구매했습니다.

 

방금 나온 빵들이 어쩜 이렇게
빵빵하게 귀여운지🍞 ㅎㅎ


빵 사이즈도 아주 크네요.^^
바로 먹어봐야 했는데..이미 부른 배..😑



호텔방에서 살짝 맛 봤네요^^
달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빵순이들 모여라~~~^^



건물 바로 옆에 나름 신식 ㅋㅋ신관도 있습니다.
단팥빵과 야채빵등 예전의 빵들은
신관에는 없고 좀 더 세련된?빵들이
카페입니다.



신관 매장안 모습입니다.^^



노란 쇼핑백도 눈에 확 띄네요^^

주차는 건너편 골목으로 엄청나게 주차들
해 놓고 쇼핑하고 걷고 하네요~
~^^저희도!!

걸어서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였던
초원 사진관도 다녀왔습니다.
옛 생각 많이 나네요.감격!!!



사진관안으로 들어가서
영화에 나왔던 장면들 보니 묘한 감정이 ~~😌

날씨도 너무 좋고
동네골목 골목 걸어다니기 너무 좋습니다.
흑백사진 찍는 곳도 있고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