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현대옥본점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여행 전주맛집

반응형


콩나물 국밥 진짜 좋아하는 1인입니다😆
항상 전주 콩나물국밥 체인점에서 먹곤했는데 현지와서 먹어보다니👍 감격스럽습니다.

전주 맛집 중 한 곳 현대옥 본점에서
한끼 든든하게 식사했습니다.


저녁 7시쯤에 갔는데 대기 한 팀 으로 아주
럭키하게 식사했습니다.

먼저 2층가서 대기표를 뽑고 번호가 뜨면 1층으로
내려가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 하면 됩니다.

2층은 대기장소와 콩나물박물관이라고
있는데 대기하면서
천천히 둘러보니 흥미롭습니다.



이제 앉아서 편하게 대기하자!! ㅎㅎ



콩나물 박물관
와우~^^잠깐이지만 독특해서 좋았던 곳입니다.
꼭 들러보시길요~~^^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배가 안 고팠지만 전주에 왔으니 콩나물국밥과
비빔밥은 꼭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비빔밥이 없어 아쉽네요.쩝..

4가족이지만 항상 3메뉴 시키는편이지만
1인 1메뉴를 해야 추가 음식들
이용가능하다며..🤦‍♀️ 이건 좀...별로였네요.
배터지는 줄.. 더구나..
남은 음식 포장도 안됩니다.


밑반찬 먼저 나옵니다.
김..클라쓰 대단합니다.ㅎㅎ
낙지젓 맛있고 반찬 전반적으로 맛 좋습니다.
추가반찬은 (밥,콩나물) 셀프입니다.



특이했던 서빙 로봇🤖
아이들 신났네요^^ 신기하긴 하지만.
참 사람일을 점점 로봇이 하는 게 씁쓸하고
무섭기도~~😅



남부시장식콩나물 국밥과 같이 나오는 수란
펄펄 끓는 뚝배기는 아닙니다.
그래서 먹기는 편하긴 하네요.
맛도 좋습니다만 소름끼칠 정도는 아니고요😅




밥 양은 많지 않습니다.
부족한 거는 셀프바에서 밥,콩나물 추가해서 드세요.



전주 끓이는식 콩나물국밥

사실 뭐가 다른지는 잘~~^^;; 계란이 있고
없고 차이? 맛이 비슷비슷~~^^
맛은 좋습니다.~~~^^
아이들 콩나물국밥은 매운거 빼고 나옵니다.


콩불고기🥓
콩고기 가끔씩 먹어봐서~~^^
익숙한 맛인데 옆 테이블에 오징어튀김을
보고 말았네요.오징어시킬 껄😅
일단 배가 너무 불러서 포장이나 할 까했지만
안된다고 합니다.😔



앞 쪽으로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어
주차하기에도 편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국밥도 반찬도 맛 좋습니다.


-전주 현대옥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2길 7-4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