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BHC 뿌링클 치킨 리뷰🍗 뿌링치즈볼 맛있어요

반응형

즐거운 금요일~^^
야식타임 좀 가져 줘야합니다.암요암요😌
아들 생일때 받은 쿠폰이 있어
오늘은 난생처음 BHC 치킨 먹어보는 날입니다.
뿌링클 CF에서나 보고 들었지
먹어보지는 못 한 저희들🤣



눼눼 치킨 스노윙치즈 매니아로써
뿌링클 치즈가루!!! 일단 합격!!!^^
치즈가루 냄새 언제나 옳다!!

아쉬운 점은..
순살매니아가족인데...쿠폰으로 메뉴변경은
안 된다는😔 사장님~~미워요~~~
메뉴추가는 가능하고 말이죠..쩝..
유명한 뿌링클치즈볼도 추가시켰습니다.



도착~🤗
치킨에 치킨무 2✌개!! 기본이쥬~~😁
뿌링클 치즈볼 5알이네요.
5500원


치즈 듬뿍.금방 오셔서
아직 따뜻한 치즈 한가득~~🧀
순살매니아답게 손 안 버리고 싶어 치즈볼도
가위로 댕강🤣 치즈 쭈~~욱~~~했어야했는데..
이제 와서 후회...
어찌됐든!!!
요고요고~~맛 있습니다. 잘라먹지 않고
한 알 통째로 입에 넣어 느껴야합니다.암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이네요.



얼마만의 닭다리인가~~🤣
순살만 먹다가 이런 닭다리들고 먹는 치킨
엄청 오랜만이네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의 치즈가루와
환상의 맛이네요.
아이들이 엄청 맛있게 잘 먹습니다.^^



뿌링클치킨에 포함된 소스도 찍어
먹어 보았네요.조금..느끼~~^^;
요거트맛이었나? 핫 소스가 필요해요.ㅋㅋ
아이들은 잘 먹어요.



잘 안 먹는 탄산도 치킨에는 한 잔 해야지요^^
맥주 좀~~~여보~~~~😅

BHC 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아이들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콤킹.골드킹 등 많은 메뉴 천천히 하나씩
먹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