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돌아온 떡볶이 전주 맛집😋 전주여행 떡뽁이맛집

반응형

전주 여행 계획 잡다가 우연히 SNS에서
그냥 떡볶이 사진 한 장만 보고
여긴 무조건 가야지 했던
전주 돌아온 떡볶이 ❤입니다.


와우👍비쥬얼 끝판왕 입니다.헥헥.

전주 돌아온 떡볶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53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3:00~4:20




외관 사진이 없네요.🤪
분식집이 아니라 식사하는 식당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메뉴도 분식,식사 같이 있죠?

저희는
모듬튀김-10,000
떡볶이-4,000
만 시켜 맛만 보기로 했답니다.
여행내내 배 불러있고..😑😑


화요일과 매월 첫째 월요일이 휴무네요.
헙..오늘 문 닫는 월요일이 아니라 진짜 다행.휴~😅


월요일이라 그런지 조용했습니다.^^


생활의 달인도 나왔었네요~~^^
츤데레 사장님 사진에 보이시네요.


와우👍 카메라가 잘못 했네요.
대단한 비쥬얼 못 담아내고요.ㅠㅠ
모듬튀김도 큼직하니 대단하네요.


불친절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희는 츤데레 사장님한테 완전 감동했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어묵국물과 순대
떡볶이 다 먹으려고 하면 자꾸 리필 해주시는..😅
아이들한테 장난도 쳐주시고.
아이들이랑 같이 왔으니 마니줘마니줘~~~
계속 그러시는데..진짜 몸둘바를~~^^;;;



배부른데 서비스 주신거가 감사해서
남편이 완전 싹쓰리 했습니다.배뻥😅

다 먹고 입 닦고 있는데 또 사장님이
입가심하라며 환타까지~~🤪

아~~감사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사장님의
츤데레 서비스까지 진짜 👍
남편이랑 완전 만족하며 전주에서의 마지막
음식이었습니다.❤
포장도 안 할수가 없네요.맛집인정!!!
또 순대 서비스..ㅋㅋ🤪🤪
저희 배불러요~~~~오~~~~~

서비스가 많아 맛집 인정 아니고요.
쌀 떡볶이 진짜 쫀득쫀득 끝내줍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