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구 맛집🥣 후암동 맛집 가마솥 족발 순대국

반응형


해장국 러버 츄츄맘입니다.🤗
어릴 때부터 돼지국밥 진짜 좋아해서 잘 찾아
먹으러 다니는 스타일 입니다.
남산 밑 후암동에 숨은 맛집 알려드릴께요.

가마솥 족발 순대국 🥣
예전 후암동에 살았을 때도 진짜 자주 왔던 곳인데
아직도 서울 나들이 할때도
굳이 찾아와서 먹고 가는 그런 집입니다.
상호명도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죠?😏


1,2층으로 되어있지만
매장안은 굉장히 좁습니다.
2층은 온돌방처럼 신발 벗고 좌식으로
앉는 곳입니다.


기본반찬 인데요 깍두기 맛 없으면 화나는데.
깍두기 시~~원~~하게 맛 좋습니다.

그리고!!!여기의 히든카드
부추무침😍 입니다.
이거이거 어쩜이리 맛있는지..
2접시는 기본입니다.ㅋㅋ


취향대로 다대기,들깨가루 넣어드시면 됩니다.



보글보글 한 뚝배기 하실래예😎
다대기,들깨가루 없이 맑게 먹었습니다.
어우~~~👍👍



여기에 부추무침만 듬뿍 넣어서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기본 순대국입니다.
머릿고기등등 해장국에
들어있는 이름 모를 고기들 좀..가리는 편입니다.
해장국 매니아지만 고기 편식은 살짝🤏 ㅎㅎ
그런데 여기 고기는 1도 어렵지않고
맛나게 싹 비웁니다.😏

사진보니 또 침 고이네요.아는 맛이라~~😅
용산 나들이할때 한 번 가보세요.강추🤗



배 불리 먹고나서 동네 시장도 한 번 둘러보길
추천합니다.^^시장 너무 좋아😋
크진 않지만..한번 씩 가는 동네 빵집🍞이
있습니다.

빵이 가득한 집🏡
오래된 동네 빵집이라 외부,내부는 그렇게
청결하진 않습니다.😅
시장길을 따라가다가 길 가에 바로 보인답니다.

특별한 빵 메뉴는 없지만 후암동 오면
여기 들러 꼭 사는 빵이 있죠🤭


사자마자 뜯어 먹는다고 정신이 😂사진이 없네요.
옥수수 빵이랑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에 있는 이 이름모를 빵😍
우유랑 먹어도 커피랑 먹어도 진짜 맛나요.
근처에 노홍철 빵집도 있어서
가보려고 했더니..코로나때문인지 휴업중
뜨더라구요.ㅜㅜ아쉽네요.

후암동에 맛집도 카페도 새로 생긴곳이 꽤
있더라구요. 남산 다녀오는 길에 한번쯤
내려와 구경하고 즐기시 길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