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이크29s 고촌 카페☕ 김포 애견동반카페 김포카페추천

반응형


스마일 좋아하는 😄 1인 입니다.^^
예전부터 가봐야~~지 했던
베이크 29s
드디어 다녀왔어요 🤗

평일 점심 때 방문했는데 사람이 진짜 없네요.
날씨도 추워져서 그런지 외부에는 사람이 없어요.
몇시간 수다 떨고 나가려니 사람이 많이 들어옵니다~~^^ 나이스 타이밍!!


네비를 찍고 갔는데...그냥 지나쳤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표지판이 시급🙏
카페 입구입니다.깔끔하죠?
애견동반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고
주차장도 꽤 넓고 규모가 크네요~~~🏰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나무휴식 2층
매주 화요일 휴무
매일11:30 ~21:00
애견 운동장도 있고 넓은 잔디도 있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에도 좋습니다.
알록달록한 구조물 뭔가 했더니
사료생산기기를 기념으로 전시해 있습니다.

이렇게 이쁜 카페 있기 전의 모습도
역사기록을 해놨네요.^^


카페 안쪽으로 잔디를 지나 독채에는
강당같은 넓은 실내도 있습니다.
공연을 해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


돌아와서 초입에 있는
카페 입구입니다.할로윈 장식을 구석구석
깨알 인테리어 해놨습니다.🎃



사람이 없어서~~이곳저곳 사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내부는 깔끔하고 깨알센스들이
묻어져 있네요~~따뜻한 이런 느낌 좋습니다.


여기저기 이쁘게 사진 찍을 곳 많습니다.



루프탑도 올라가 봤습니다.
논 뷰~~~~⛰ 기가막히네요.가을 하늘도!

루프탑은!!!No kids zone


메뉴판 참고 하세요^^


말차,초코렛 우유 귀욥네요~~^^


커피와 케이크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베스트 당근 케이크🥕
만들어 먹다가 남이 해주는 당.케~~^^
맛 좋네요.ㅎㅎ

고촌 베이크 29s 아이들과 같이 가도
뛰어 놀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참 마음에 듭니다.
산책할 수 있고
도시속의 자연 느낌이네요~~~^^
김포 나들이 계획있으면 여기 방문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