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치즈불고기 덮밥 만들기

반응형

더운날씨에 마스크😷까지 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이네요.ㅠㅠ
하루 빨리 마스크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매일매일 아이들 식사 걱정하는 것도^^:
이제는 적응되서 하나의 일과이네요.쩝...

오늘은 뭐 먹지?
아이들 어른들 다 인기만점인
양념된 소불고기에 당면 한가득 넣고 치즈로 마스크모양으로 꾸며봤어요😷

제목-마스크 싫어요

소불고기 덮밥

요즘 우리들의 모습이네요ㅠㅠ
내가 만들었지만..답답하다.ㅋ🤪

치즈가 너무 녹았네🥵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ㅠㅠ 잘라진 김으로 우는 모습 데코했어요.
이게 은근 집중해야하는 작업입니다^^
다음에는 웃는 모습으로 해야겠어요

브로콜리로 🥦 풍성한 머리카락 연출해주고요.
김가루로 해도 재미있어요.
취향대로 하시길 바래요^^


포인트!!👆 는
마스크안의 코로 입체감을 줘야해요😁
저는 코를 너무 크게 해버렸네요^^;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여행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보기에는 조금 섬뜩하지만 ㅋㅋ맛은 우리가 아는 맛!! 김치에 한그릇 뚝딱 했어요~찐 맛😋

오늘 하루도 재미있게 한끼 해결했네요^^
내일은 뭐 먹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