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마렐라 오일파스타 파티음식

반응형

오늘도 무지하게 더운 하루였네요🌞
해가 지니 바람솔솔 이제서야 불 앞으로 가서 저녁 할 힘이 생겨나네요.핑계는. ㅋㅋ🤭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파스타면!!바로 마렐라 파스타인데요.종류가 꽤 있는데 정말 다 먹어봐야겠어요~~^^ 솔직히..맛은 ..특별할 건 없고..요리하고 나서의 비쥬얼이 끝장이랍니다.ㅎ
이쁘면 맛 없어도 되..🤭..ㅋ
마렐라파스타 중 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모냥은 지브라 🦓 인데요..진짜 넘나 매력 넘쳐나요
크림.오일.토마토 뭔 소스로 요리해도 wow 요리 좀 했네~~소리 들을 수 있어요.ㅋㅋㅋ
손님 오는 날은 꼭 해 보시길!!강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역시..이쁨 용서가 되쥬🤣
.
전 오늘은 마렐라 파르팔레 리본 면으로 오일 파스타 했네요^^한국인의 식감으로 팔팔끓는 물에 11분정도(개인취향)삶아주고 올리브오일로 맛나게 저녁식사 했어요~~^^

 

 

너무 이쁜 마렐라 파스타🎀🦓

 

 

파스타가 이리 이쁠 일🎀

 

 

아 먹기 아깝🤭 ㅋㅋ 그러나 내 배속으로 싹 다 궈궈~~~

 

 

이래도 저래도 이쁘😍

 

 

너무 더웠으니..시원한 석류 에이드🍷와 함께!!

 

 

내취향은11분!! 푹푹 삶아주고~~

 

 

초간단.올리브오일.마늘.후추로!!!

비쥬얼 쥑이쥬? 코로나로 우울한 생활속에..
확찐자가 되더라도..한끼정도 이쁘게 해서 먹자구요😭 기분전환 되네요.ㅋㅋ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마렐라파스타#오일파스타#리본파스타#집밥#홈카페#내일뭐먹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