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명란 파스타 만들기🍝 명란젓 요리

반응형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명란 파스타🍝

연남동에서 아이들과 몇년 전
명란크림파스타 흡입 했던 기억이..😆
아이들도 그렇게 좋아 할 줄은 몰랐습니다.^^
오구오구 강아지들💏
엄마가 해줄께 오랜만에~~~~👩‍🍳


제 취향 오일파스타와 &
아이들 취향 크림파스타
이렇게 2가지 버전으로 했답니다.
바쁘다 바빠~~~😅

기존 레시피에서 명란만 넣는 거☝️
그게 명란파스타인거죠 뭐~~~~^^ㅋㅋ
별 거 없습니다.^^

명란의 짭쪼름함 으로 다른 재료에는
간을 안 하는거가 포인트 되겠습니다.



재료 간단합니다.^--^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중 하나가
파스타 입니다. 초간단 인정👍

파스타면
마늘
냉동 새우
명란젓
올리브유


명란젓은 흐르는 물에 살짝 양념을 씻어 냈습니다.
그리고 키친타올로 물기 제거했습니다.


파스타면 한 움큼 쥐고
마늘은 먹기좋게 편으로 썰어줍니다.
통 마늘도 아주 좋아요~~😊
냉동 새우는 해동하고 후추로 밑간 살짝 해줍니다.
유일하게 하는 간 입니다.

그리고
명란을 반으로 칼집내어
칼 윗부분으로 살살 껍질과 분리시킵니다.



파스타 면을 약 10분 삶아줍니다.
달귀진 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마늘-> 새우
순으로 넣어 줍니다.


마늘과 새우가 노릇노릇하게 익혀지면
명란젓 한 스푼을 넣어 줍니다.
골구루 섞어주세요.👩‍🍳

알알이 익어가는 명란젓 향이 대단합니다.
파스타면도 다 익어서
바로 후라이팬으로 투하합니다.^^
면수 한 2스푼과 함께!!!




완성~~🤗
이쁘게 담아주고 그 위에
계란 노른자 올리고 명란젓도 동글동글하게
해서 살짝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파슬리 톡톡톡 뿌려주면
명란 파스타 완성😋

제가 했지만...너무 맛있습니다.ㅋㅋ
나가서 사먹으면 양껏 못 먹는데 ㅍㅎㅎ😆
실컷 먹었네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줘서
뿌듯했습니다.

명란젓만 있으면 너무 쉽게 할 수 있는
초간단 명란 파스타🍝

간단하지만 맛은?
말해 뭐해 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