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유부초밥 만들기 🥔감자전 만들기

반응형

 

계속 방학이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 여름방학 계획표를 받아 왔네요.😂
겨울방학에 터진 코로나 때문에 지금까지
방학아닌 방학생활을 하고 있는데
또 여름방학🏖이라네요..

진짜 씁쓸합니다ㅠㅠ..더구나!!!
여름방학이 고작 2주..
2020년 반을 이런 긴장속에서 보내고
아이들 1년 중 제일 기다리는 여름방학을
고작 2주..자유롭지도 못하게
더운 방학을 보내게 되었어요.😔

매끼 칼 같이 돌아오는 배꼽시계들⌚
매시간 주방에 가는 것도 이젠
몸이 기억하고 있는 요즘입니다.에휴..

오늘은 뭐 먹지?보단 뭐 먹이지?
🤪🤪🤪🤪🤪🤪🤪🤪

실패없는 유부초밥과
남아도는 감자로 치즈감자전으로
한 끼 해봅니다^^

마트에 파는 흔한 유부초밥 셋트를 자주 이용해요.
유부주머니에 동그랗게 밥을 알차게 넣어주고

검정 깨로 눈을 표현했어요🐣 귀욤귀욤


입술은 옥수수알로 꾹꾹 눌러 걸쳐주고 ㅋㅋ
저는 밥을 잡곡으로 해버려서
전체적으로 어둡ㅠㅠ
흰 백미로 해주셔요~~^^중간에 닭도 잡곡밥이라서 으깨놓은 감자로 만들었어요.
더 매끈하긴 하네요~^^
당근으로 닭벼슬🐔,케찹으로 볼터치까지해주니
너무 귀엽네요😍


딸아이가 돌고래소리내며 너~~무
좋아하네요.뿌듯뿌듯😌
이래서....힘들어도 시간 오래걸려도ㅋ
또 하고 또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지인에게 받은 감자로 한 참을 감자반찬을
먹고 있어요~~
감자 전,감자볶음,삶은감자 등등
휴가떠나기전까지 부지런하게 다 먹고 있어요^^

감자전에 치즈!!!🥔🧀
재료만 들어도 맛 있다?없다?
평가가 되죠?ㅋㅋㅋ 안 먹어봐도 맛있다!!ㅋ

항상 밥 할때 밥솥에 넣어 같이 삶았었는데
이번엔 깔끔하게 삶으려고 냄비에 삶기했는데
와우 왜이렇게 오래걸리..는지..🤦‍♀️
한 35분동안 삶았네요 대박ㅡㅡ 밥솥에 넣을껄.

푹 삶아진 감자를 충분히 식히고
감자를 으깨주세요.
포크로 했다가 성격나왔네요.
주먹으로 으깨는게 훨씬 시간 단축 ㅋㅋ

잘 으깨진 감자에 소금.후추 간하고
잘 붙여지도록
부침가루 2스푼 넣었어요.

먹기좋은 사이즈로 굴려 중간에 모짜렐라치즈 쏙
넣어서 모아모아
버터넣은 후라이팬으로 고고고~~😋

냄새부터 기가 막히네요.ㅋㅋ
아는 맛!!이 젤 무섭다죠~~^^
버터.감자.치즈~~~~~면 말 다 했죠😎
네~~~ 맛있어요ㅋ너무너무 맛있어요^^

와우~~안에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
감자전에 케찹 찍어 진짜 정신없이 먹네요^^

오랜만에 여유로운 아침시간에
에너지 👩‍🍳 좀 쏟았습니다^^
맛도 좋고 이쁘고 아이가 너무 좋아해주며
폭풍 식사해줘서 뿌듯 한 한끼였네요^^

그래도!!!남이 해주는 밥 먹으러
빨리 휴가 떠나고 싶은 현실 엄마입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한끼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