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맛살 하트 전 만들기❤ 블루베리케이크 홈파티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학교 안가는 아이들과 죙일 붙어있으면서
제일 신경쓰는 건..오늘 뭐 먹지?입니다.
🤦‍♀️ 진짜 예전 엄마들 끼니걱정.
메뉴걱정 뭐가 그리 스트레스인가 했는데..
제가 엄마가 되어보니.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에휴😨

한끼정도는 조금 재미있게 이쁘게해서 주고 싶은 조금? 부지런한 엄마입니다^^; ㅋㅋ

코로나로 인해 외식 회식보단 집에서 홈파티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별한 재료가 아닌 집에 있거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빠른시간에 후다닥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ㅋㅋ
이쁘게 꾸미기를 너무 좋아하는 딸램때문에
시간은 좀 걸리지만~~🤣
하루 시간이 잘 가는 장점도 있다지요^^

너무 간단한거라.ㅋㅋ
사진만 봐도 알겠죠? 재료는 따로 말씀 안드릴께요

맛살 통째로 하나를 ❤ 하트모양만들고
중간으로 이쑤시개를 꼽아주세요^^
모양 이쁘게 잘 잡고 고정해주세요.

계란 1 개를 잘 풀어주세요^^
여기에 브로콜리나 쪽파 옥수수알 등등
취향대로 넣으셔도 됩니다
저는 빨강❤노랑💛 깔끔하게 표현하고 싶어
소금간만 살짝하고 끝!!!!

중불에 기름 두르고
살살 구워 주셔요.뚜껑 닫아서~~
은근 계란이 잘 안 익🤣..
앞 뒤 조심히 뒤집으며 구워주세요^^

이쁜밥상이기 때문에 ㅋㅋ
가위로 깔끔하게 옆으로 세어나온 계란들 정리했어요^^ 이쑤시개도 제거해주세요.
완성!!!^^


아이가 너무 이쁘고 맛있다며 폭풍칭찬 했어요.
저도 너무 만족 스럽네요 ㅋㅋㅋ
간단하지만 참 이뿌고 맛나네요 ^^


초간단 블루베리 머핀케이크도 만들었어요^^

ㅡ준비물ㅡ

빵집 머핀
블루베리
설탕 40g
생크림 100g
크림지즈200g


저 양이면 크림치즈 많아요^^
남은 크림은 토스트나 바게트빵에도
듬뿍발라 드셔요

차가운 생크림에 설탕넣고
걸죽하게 핸드믹서해주세요.

실온상태 크림치즈를 조금씩 3번에
나눠서 넣어 믹서해주세요.

짤주머니에 넣어 빵에 취향대로 꾸며보세요.

블루베리 듬뿍 올려서
위에 슈가파우더 듬뿍 뿌려주고 끝!!!
너무 이쁘죠? 어렵지 않아요.

 

굳이 나가지 않고 파티분위기 낼 수 있어요^^
간단하고 맛있고 이쁘기까지 한 손쉬운 요리로 파티 준비하세요~~^^

크림치즈에 식용색소(윌튼색소) 넣어서
화려한 색상으로 머핀에 데코해도 진짜 이뻐요👍
사용하기직전까진 냉장보관!!잊지마시고요.
아이들과 매일 24시간🤣 함께 있지만
한번 쯤 우리끼리 파티하는 기분으로
아이들과 함께 파티음식으로 준비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