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운대 빵집OPS 옵스☺ 학원전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장마가 한창인데..이제 태풍까지🤦‍♀️
진짜 2020년 여름 좀..힘드네요.
거기에 코로나까지..😤

밀가루 참 좋아하는데..ㅋ
빵,칼국수 너무 좋아하는 저 입니다.
부산 여행 계획하면서 빵 맛집 좀 가야~~겠다
생각했는데..물놀이 때문에 계획이 많이
틀어졌네요🤣 역시 아이들에겐 적당한
물놀이는 없나보아요.ㅋㅋ
종일 해도 지겹지 않나봐요~^^

숙소가 해운대 해변이 보이는
씨클라우드 호텔입니다^^
바로 옆으로 시장도 있고 식당도 상가도
많아서 여기저기 다니기엔 편했네요^^

근처에 옵스 OPS빵집이 있어서 찾아갔네요.
이미 차타고 숙소 가는 길에 발견해서
길 찾기에는 너무 쉬웠습니다^^

비는 오고 사람도 많고🤪🤪
직원분들도 많고 ..ㅋㅋ
천천히 빵 구경하며 고르기에는
너무 정신이 없네요ㅠㅠ
빵 종류도 어마어마해서 고르기 진짜 힘들었어요

비가 와서 화질이 영~~~주황색빛..뭐지?ㅡㅡ
종류 많죠?배 고플때 가면 ㅋㅋ난리나겠죠?
밀가루 중독인 저에겐 힘든 곳 이죠😅

 

이렇게 선물용 패키지도 판매하고요.
학원전이라는 빵이 시그니처이죠?😆
선물용으로 크게 포장해서 판매되네요~~^^

케이크 종류도 많아요🎂🍰🧁🥧
여행 오신 분들이 거의 손님인 것 같아요.
손에 학원전 빵만.잔뜩 들고 계시네요.ㅋㅋ

빵 이름 너무 귀엽네요.
학원가기 전에 간단하게 배 채우기 위해
먹는 개별 포장 학원전 카스테라🍞

포장지에 그림도 참 정감있네요~^^
아이디어가 참~~👍

하나에 1.500원이에요.

가루가 막 떨어지는 힘 없는 카스테라 느낌은 아니라 저는 좋았어요~^^
배부른데도 우유랑 같이 먹었는데 맛 있네요.
막 특별한 맛은.아니고.
학원전이라는 빵이름이 참 특별하고 재미있네요.

진짜 개별포장에 적당한 사이즈에
학원 가기전에 하나 딱 먹기 기가 막히네요.^^

선물하기에도 좋으네요.
저도 지인 선물로 몇 줄 샀는데 아이들이나 아침일찍 출근하는 남편들 먹기에도 좋은
학원전 카스테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