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괴산 휴게소 생활의달인 어묵 간식😋

반응형

짧고 짧은 여름방학도 끝이났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이런 폭염ㅠㅠ에 방학이 끝이라니.
예전같았으면 방학내내 물놀이 원없이
하고 즐겁게 보냈을 덴데 아쉬움이 많은
2020년 여름입니다.😭

휴가의 끝을
괴산 휴게소에 들러
간식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배가 고프진 않아 간단하게 꼬치랑 통감자나
먹자 싶어서 굳이 들렀습니다.ㅋㅋ

식당인 줄🤭.
괴산 휴게소는 독특한 화장실로 유명하죠?
마치 식당의 룸처럼..
한국의 멋이 듬뿍 담겨있는 괴산휴게소의
화장실 모습입니다.
칸도 넉넉해서 기다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간식거리 메뉴가 다양합니다.
결정 장애가 오기 시작합니다.🤪
배가 많이 안 고파 천만다행이지요.ㅋㅋ

먼저 계산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음식을 바로 받습니다.^^
소떡소떡은 이번엔 패쓰😌

간판 크게 보이시나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즉석 수제 어묵🍡

오케이~~~저걸로 먹어보겠습니다.^^

두툼하니 사이즈와 맑은 기름 참 마음에 드네요🥰
왕떡꼬치 최애 어묵입니다.^^
따뜻한 것이 오호~~이거 참 맛있네요.
케찹&머스타드 쭉쭉 뿌려주고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부드럽고 맛 좋네요~~~

그리고 오징어고추어묵바🍡
그리 맵지는 않지만..이것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맛있는 통감자🥔에 설탕
살살뿌려 커피와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너무 더워서 커피 또 한잔☕
고양이똥 커피로 유명한 루왁커피😋
아아만 마시다가 카페라떼 픽!!^^
달달하게 통감자와 함께 먹으니 꿀맛입니다.

선물용으로도 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네요.
인테리어도 특이하고 트롯 가수들도 다녀갔나봅니다.싸인이 있어요~~^^ ㅋ
저는 잘 모르지만😅

괴산 휴게소 생활의 달인에 나온
즉석수제어묵 크기도 하고
맛도 좋고 간식으로 하기 딱 좋았습니다.
포장해서 좀 더 사올 껄 후회되네요.ㅠㅠ
다음 기회를..😎

휴게소의 간식!! 골라 사먹는
재미도 여행의 한 일부분이죠☺
또 떠나고 싶어지네요.
코로나!!!!🤨우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