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서문시장 칼국수 맛집😍

반응형

다들 비 피해는 없으신가요?😰
진짜 징~~하게 오네요 이번 장맛비!!!
코로나고 비고 진짜 너무 하네요ㅜㅜ
짜증짜증!!!!🥶

휴가 맞이하여 대구에 왔어요^^
그리고 추억의 서문시장 길거리 칼국수😍먹으러
☔ 비 속을 달리며...
칼국수 원래 좋아하지만 이런
시장칼국수는 진짜 넘넘 좋아한답니다😁
안 좋아하는 음식은 뭐.지?...ㅋㅋ
예전에 할머니들이 길거리서 막 끓여줬는데
이젠 상가 안 에어컨 바람 맞으며 먹을 수 있네요^^

지하에 아예 푸드코트가 있어요.
칼국수 먹고 커피한 잔 하면서 위로 올라가
쇼핑쇼핑~~^^
비가 엄청나게 왔는데도 휴가철인지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마스크 잘 쓰고 다닙시다!!!!^-^

시장 칼국수 가성비 최고!!!!
특히나 서문시장 칼국수 좋아하는 이유
1.수제비도 먹고싶고 칼국수도 먹고싶을 땐
칼제비!!^^
2.서문시장만의 느낌!!! 아삭아삭 고추와 쌈장!!

특히 저 고추는 진짜 고추값 내야 할 판🤦‍♀️ ㅋㅋ
왜 저렇게 맛 있을까요?진짜 싱싱하고 맛나요!!


서울에는 시장칼국수 가봐도 이런 쌓여있는
고추 보기가 힘들어요ㅜㅜ
얼마나 싱싱하고 달고 매콤한지..말도 못해요ㅋㅋ

더워 죽어도 칼국수👍ㅋ아니 칼제비🥣
그리고
시원한 잔치국수!!!
가격대도
칼제비5.000원 잔치국수4.000
착하다 착해~~양도 푸짐하게 한끼 배부르게
먹었어요. 서문시장방문 목적이 칼국수였어요.ㅋ
진~~~짜로~~~~~~😏

그 외 주전부리 많아요.떡뽁이도 먹고싶고 어묵도
먹고싶고 먹고싶은게 어마어마했지만.
날이 꿉꿉해서 진짜ㅜㅜ돌아다닐 수가 없어요🤪

그래도 호떡은 후딱 하나 겟 해서 먹어봤어요.ㅋㅋ
호떡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씨앗 호떡 1.000
주고 사먹었네요. wow 간식으로 딱이네요.
맛있었어요~~~♡♡♡
씨앗도 푸짐하게 많아서 좋았답니다.

코로나때문에 한동안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지금은 시장 분위기가 활기차고 해서
다행입니다ㅠㅠ.
대구여행계획 있으심 서문시장도 넣어보세요~^^ㅋ
야시장도 엄청 유명하고 먹거리들 많아서
여행 온 기분 쏠쏠할 꺼에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피해도 많고 몸도 마음도 꿉꿉 할 텐데...
그래도 휴가기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계획 잘 잡아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