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안성휴게소 이영자추천 음식- 소떡소떡💛국밥

반응형

드디어 휴가를 떠나는 날이 오네요🤗
휴가의 꽃.휴게소 음식도 먹어줘야죠~^^
영자언니때문에
휴게소 투어도 생겼다죠?대단해요.
방송보면 진짜 다 먹어보고 싶긴해요^^
진짜 맛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ㅋㅋ
여행의 한 일정으로 이젠 자리잡은 듯 해요.ㅋㅋ
가는 곳에 안성맞춤 휴게소가 있어서
영자언니 픽!!한 음식 먹어보기로 했어요.

안성맞춤휴게소!!
안성탕면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안성탕면은 생라면이 제일 맛있어요.
저의 최애 간식이죠😎 ㅋㅋ
안성맞춤 휴게소면 안성탕면으로 간식메뉴가
좀 있어도 색다르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ㅋ

송이매니져의 찹쌀꽈배기 ㅋ맛 봐야죠.
2개 3000원
4개 5000원

때마침 방금 나온 꽈배기가 있어서 기다렸다가
샀는데.. 진~~~짜 맛있네요😋
역시 뭐든 방금 한 거 먹으면 맛은 있죠.ㅋㅋ

안성맞춤 국밥.돈까스.라면.
그리고 찹쌀꽈배기.소떡소떡♡
국밥.. 음..
덕평휴게소의 국밥에 감동했던 1인^^.
안성휴게소의 국밥은 사실 좀 아쉽네요.
배가 고파서 맛있게는 먹었지만.
국밥이라면 뜨끈뜨끈하게 땀나며 먹어줘야하는데
미지근하게..😂 음...
개인취향이 있으니..ㅋㅋ
휴게소오면 꼭 먹는 옛날 돈까스^^
오히려 돈까스를 더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소떡소떡 -
영자언니가 알려준 머스타드 1.케챂2.로
셋팅하고 ㅋㅋ 먹었네요.
사실 소떡소떡은^^;; 알잖아요 우리^^
무슨 맛? 아는 맛!!
딱히 색다른 건 없더라구요^^ 휴게소에서
먹는 소떡소떡은 다 맛있잖아요^^

ㅋㅋ엥? 완전 다 잘 먹어놓고 조금 부정적인 평가?.
맞아요. 먹을 땐 맛있게 완국밥.완소떡 ㅋㅋ
배불리 잘 먹었어요.
다만 영자언니가 너~~무 기대치를 올려놨나봐요.
특별한 메뉴가 아니니까 너무 기대는 금물!!^^

메뉴판 참고 하세요^^

전체적으로 많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화장실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롯데리아도 입점되어 있네요.ㅋㅋ

휴게소는 음식의 맛보다는 떠나는 설레임으로
늘 좋은 것 같아요😍
뭔 들~~ㅋㅋ 다 맛있고 다 좋죠.
맛 좀 덜 있으면 어때요.
떠나는 기분으로 다 좋은데 말이죠😆

여행의 묘미!!휴게소 투어도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