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여행-여름휴가지 추천

반응형



여기저기 많은 비로 ☔ 피해도 많아지는데 걱정이네요.ㅜㅜ 적당히 와야지 🤨
본격적인 휴가 시작인데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많이들 떠나 실 텐데..
빨리 장마가 끝나고 제주도의
푸른 바다🏝 & 푸른 하늘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 5년전이었나?.정말 너무 미친듯이 뜨거운 한여름에제주도 가고
너무 더웠던 기억만 가득해 크게 제주도의 매력을 못 느꼈던 1인입니다^^;;
제주도보단 동남아를 선호했었죠.

작년에 이어 올 해도 갔는데 참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제주도의 매력에 이제서야 눈을 뜬😳 ㅋㅋ

5월 가족과 2박 3일 제주도 여행이었어요^^
제주도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을 위해
살짝 저희 코스 알려드려요~~^^

-첫날-
천지연 폭포
올레시장
고운정 김밥(전날 미리 예약)

멸치김밥 너무 맛있어어요😭

천지연폭포에도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사진 찍기 어렵지 않았어요^^

올레시장가서 딱새우랑 회 포장해서
숙소에 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예약하기 너무 힘든 고운정 김밥까지.ㅋ
여행오면 일단 먹어야쥬 ㅋㅋㅋ

딱새우 8.000원.회 20.000

유명한 고운정 김밥.사진이 없네요😅 정신없이 먹다보니..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멸치김밥이 맛있었어요.그 외엔..쩝..김밥 다 맛있잖아요^^;;
너무궁금해서 전날은
전화 예약이 된다고 해서
전화를 106 ...통.. 했어요🤪
티비보면서 신경쓰지 않고
버튼 터치만해서 가능했던 것..
집중해서는 못 하겠다는..하기 싫🤦‍♀️..

-둘째날-
외돌개
송악산둘레길
송악카트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 먹고 바로 준비해서
외돌개 다녀왔어요^^사람이 없으니 살짝
무섭기까지 하더라구요.자연이 주는 위대함.👍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송악산 올레길⛰
입구쪽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제주에만 있는 메뉴 테이크아웃해서 경치 즐기며 걸었답니다^^
날씨도 걷기 딱 좋았어요^♡^

송악둘레길 걷다보면 승마체험도 있어서 했어요.
5.000원의 행복!!!!👍 ㅋㅋ
크게 한바퀴 돌고 끝이지만 만족 ㅋ ㅋ
그리고 아들이 너무 하고 싶어했던 카트🏎 체험!!
현장가서 하면 비싸더라구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인당 만원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안개가 어마어마했던 협재해수욕장
아이들 놀기엔 최고의 바다죠~~^^
깊지 않고 모래 부드러워
아이들은 제일 좋아하는 바다에요.
계속 있고싶다고 난리난리🤦‍♀️


바로 옆에 있는 금능 해수욕장!!
많은 사람들이 아예 도구들을 가지고 와서
물고기도 잡고 바위에 붙어있는 것도 떼고.
재미있었어요^^ 아이들 엄청 좋아하죠.
신발 크x스 필수~^^;;
제가신고 간 조리 찢어지고 난리였네요 ㅋ

코로나때문에 야시장 안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미리 정보 알아가세요^^
서귀포 올레시장은 안했었어요.

-셋째 날-
성산일출봉 입구
김녕 해수욕장
용두암

마지막 날 일찍일어나서 성산일출봉 다녀왔어요.
카페도 가고싶고 아이들이 물놀이 더 하고 싶다고 난리여서 성산일출봉은 입구만 갔었네요.
그런데 여긴 진짜
날 좋을 때 꼭 다시 와 봐야겠어요.
너무 유명한 곳이라 중국인 관광객도 많고 해서
제주도 여행 코스 땐 아예 넣지도 않았는데
wow 너무 좋았어요😭
자연 앞에선 한 없이 작아지는 인간이죠.
⛰ 감탄하며 다음을 기약했어요.

아름다운 많은 여러 모습이 있는 성산일출봉⛰

엄마가 빌렸다~~~🏝
마음껏 놀아라~~~~~👐
사람도 없고 바다도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너무 좋았던
김녕 해수욕장🏖
여기서 진짜 비행기시간 다 될때가 보냈어요.
웨딩촬영하러 오신 분들도 많고 너무 이뻐요 바다♡ 강추!!!

조금 걸어나와서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포장하는 곳도 있어서 맛도 봤어요ㅋㅋ
(김녕 함바그집)

공항근처 용두암 으로 이번 여행 마무리 했어요.

공항근처라 비행기가 ✈ 많이 보여요.
뭔가 마음이 뭉클하네요ㅠㅠ

해지는 제주도 하늘 울컥😭
하루빨리 하늘길이 빵빵 뚫였으면 좋겠네요

2박 3일 꽉꽉 체운 제주도 여행이었습니다😎
워낙에 에너지가 넘치는 가족들이라
멀어도 이쪽 저쪽 돌아다녔어요~~^^
차타고 가는 제주도 도로 역시
여행의 한 부분이죠^^🚗

모든 것이 모든 곳이 이쁘고 좋았던 제주도 여행이었답니다~~^^
제주도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 길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