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뉴코아맛집 청년다방 떡뽁이

반응형



휴가 스타트인데 날씨 ☔ 왜 이런데요🤦‍♀️
지역마다 비 피해가 상당하던데
더이상은 큰 피해없길 바랍니다.🙏

주말 시작부터 너무 좋아하는
청년다방 떡뽁이 뿌시러 왔어요😁
떡뽁이 싫어하는 한국인 있을까요?
다이어터들은 특히 피해야 할 1순위 음식이죠.

동네에도 청년다방 오픈해서 가봤는데
부천소풍점만큼 맛있지가😭..
똑같은 체인점이라도 맛 다 다르잖아요.
부천뉴코아 소풍점이 저희가족 입맛에 👍
최고 찍었습니다^^♡

-부천 뉴코아 소풍점 5층 청년다방-
푸드 스트리트


오랜만의 방문!!!
주말엔 항상 웨이팅이 대단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진짜 많이 줄었어요.
주차도 어렵지 않았네요.
대기 2번째~!!바로 입장 했어요.

메뉴판..필요 없고🙅‍♀️
늘 먹던 걸로 주세욥 ㅍㅎㅎㅎ
저희가족 최애 메뉴💛
통큰오짱 떡뽁이🥘에 (깻잎.파채.쫄면사리 추가)
& 엄마 빠다밥🥣 주문!!^^

얼마전부터 남편이랑 계속 생각났던
통큰오짱떡뽁이 😍드뎌 먹으러 왔네요ㅋㅋ
차돌.순대떡뽁이도 먹어봤는데
남편이랑 저는 통큰오짱떡뽁이로 고정키로🤗ㅎ
주위엔 차돌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통큰오짱떡뽁이 중 14,500-
오징어 좀..작아졌🤣🤣..
통이 좀 작아졌네..쩝...


파채와🌱 깻잎사랑 대단해서~~^^추가추가했어요.
떡뽁이에서 전...떡이 젤 별로에요
ㅋㅋ🤣🤣🤣
오늘은 다 먹고 남은 국물에 꼭 밥 비벼먹자
다짐했는데..또 배불러서 패쓰ㅜㅜ
옆 테이블에 볶음밥 진짜 맛나보였는데...


딸아이도 여기 버터밥 너무 좋아해요^^
가격도 굿!!2000원의 행복이네요~
떡뽁이 국물 넣어서 비벼서 주면 잘 먹어요😍
저도 짱 좋아해요ㅋㅋ

오랜만에 너무 그리웠던 청년다방 떡뽁이 먹고
살짝 돌아다녔는데 활기 넘치고
힐링이 따로 없었어요😭

푸드스트리트 은근 맛집 많아요^^
쇼핑하기 참 좋은 뉴코아소풍점🕍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참 좋아요^^

주말메뉴로 청년다방 떡뽁이 추천해요😆ㅋ
다음엔 볶음밥으로 마무리 좀 해봐야겠어요^^

즐거운 불토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