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사파리 문라이트

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막바지 주말..집에서 퍼져 있어요😆
오랜만에 아니 몇년 만 인지 ㅋㅋ
어제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아이들 놀이동산 노래를 불러서😨
진짜 마음 제대로 먹고 다녀왔어요.

아빠의 큰 인심~~아침부터 밤까지 놀자며 아이들에게 미리 약속 하는 바람에(엄마의견은?묻지도 않고..장난해🔥)
그래~~아이들이 저렇게 좋아하니..
놀고 다니고 쉬고 또 쉬고 하면서 한번 노동?해보자는 마음으로 ^^
오픈전에 가서 줄 서서 기다리는 것도 해봤네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은 주말인데도 많진 않았어요.
더구나 안 하는 놀이기구도 있다고 하니
예전의 주말 에버랜드처럼 붐비지는 않았어요.
그래도!!!많긴 하네요.ㅋㅋ 이게 무슨 말🤪ㅋ

비 소식이 있었는데 다행이 비는 안 왔어요.
잔뜩 긴 구름때문에 많이 덥지도 않고 날씨덕에
종일 견딜 만 했답니다^-^

이번 에버랜드행도 늘 그렇듯
로스트밸리와 사파리 후룸라이드만
타도 만족이다는 마음으로
(우리가족 겁쟁이라 놀이기구 잘 타진 못해요🤣)
1순위 계획!! 로스트밸리부터 향했어요.

10시오픈⏳
9시30분에 입장했고 또 안에 들어가서
30분 기다려서 동물원.놀이기구 이용했어요.
동물원은
입장후 왼쪽내리막으로 한참을 내려가야해요.
많은사람들이 앞다퉈 달려가기때문에
많은 사고가 나지요ㅠㅠ
그래서 직원분들이
길게 줄로 막아가며 같이 걸어내려간답니다.
그런데도 한 할머니가 넘어지는 사고를ㅠㅠ
진짜 조심들 하셔요!!즐기자고 왔다가 크게 다쳐갑니다 .안전하게 차분히!!!!!!

일찍 온 덕분에 로스트밸리 크게 기다리지 않았어요^^로스트밸리는 수륙양용차 때문에 왔는데..코로나때문인지 운행을 안해요ㅠㅠ
초식 동물친구들만 보고 왔어요.기린이🦒도 이번에 가까이 오지도 않고 우씨.ㅠㅠ
명당자리 검색해서 앞쪽 양쪽으로 자리 잘 잡았었는데 말이죠.
로스트밸리 이번에 좀 실망!!!!
그래도 사파리를 기대해보며...

로스트밸리는 초식 동물들이 있어요^^
날씨와 동물들 이쁘네요♡

두둥 사파리!!!!^-^
많이 기다리지 않고 입장~~~~
마찬가지로 양쪽으로 나눠앉았는데..
오른쪽 중간자리가 즐기기 좋았어요.개인적으로^^
사자를 이렇게 가까이서 본 건 진짜 처음🦁
너무 멋지더라구요.

사파리는 육식동물들이 있어요^^
로스트밸리보다 훨씬~~~좋았어요.
아이들도 우리도^^

여름이니까
썸머워터펀 행사도 하구요.
비옷 준비들 하셔요!!!!^^
더운날 시원하게 아예 적실 준비로^^
수건.물총등등 준비들 잘 하시고!!!

날씨가 다 한 에버랜드 나들이🎡

기대했던 대관람차도 운행을 안하고요ㅠㅠ

 

멋진 하늘과 에버랜드😍

놀이기구타는데도 심하게? 기다리진 않고 잘 탔어요^^
제일 많이 탄 건
스카이웨이 🚠🚡스카이 크루즈 ㅋㅋ
위아래 올라갔다 내려갔다 아주 심하게 탔어요.ㅋㅋ
특히 스카이 웨이는 시원한 바람 맞으며 쉬는시간처럼 너무 좋았네요.
기냥 왕복으로 막막 타고 다니고 싶었어요^^
내리지 않고 왕복 안됩니다🙅‍♀️

서울대공원가면 꼭 타는데...
비용이 나가서 왕복만 타지만.에버랜드서는 무제한 즐겼네요.ㅋㅋ젤 좋았던 스카이웨이 ㅋㅋ

속도가 좀 있었던 스카이 크루즈🚡 오호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지쳐가있을 때 집에가자고 애들 꼬셨는데..
넘어가지 않고... 끝까지 있었는데.
집에 갔음 큰일 날 뻔 했어요.
문라이트 퍼레이드👍👍👍👍대박!!!!
안 봤음 후회 했을 듯요~~~😭

편하게 한 시간전부터 광장에 자리잡고 앉아 있었어요.낮에 한 워터펀때문에
바닥 젖어있으니 돗자리필수!!!!!

신나는 음악과 공연~~진짜 모든 에너지 쏟아 ㅋ
들썩들썩 즐겼어요.
아이들도 너무너무 신나게 놀았어요~~^^

퍼레이드가 다 끝나도 많은 분들이 아쉬운지 놀이기구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 있네요^^
뽕을 뽑으시네요 ㅋㅋ

쇼핑할 것도 꽤 있구요.
마지막 나가기 직전에는 에버랜드 기념품들도
엄청 세일해서 매대에 깔아놨더라구요.
쏠쏠해요~~^^


에버랜드 바로 앞 주차장은 유료라서
셔틀타고 제일 가까운 제1 주차장으로 가서
피곤하지만 너무 즐거웠던 에버랜드를
등지고 무사귀가 했습니다^^

오랜만의 에버랜드!! 가기전에는 좀 귀찮았는데
다녀오니 또 가고싶기도 하고 ㅋㅋ
당분간은 아니구요 ㅋㅋㅋ

그 덕분에 오늘 하루는 침대와 한 몸이 되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