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고씨네 천지국수 서귀포 맛집 후기

반응형


제주도 첫 여행 때
맛집 중 고기국수는 꼭 먹어줘야
한대서 대기줄 어마하게 기다리고
먹었는데...웁스 ㅡㅡ;;; 저희 가족
스타일이 아니었던 기억으로 제주도
여행때 고기국수는 빼었더랬죠~~^^

칼국수 러버인 저희 가족들~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고씨네천지국수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고씨네 천지국수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79번길 4
금요일 휴무

오전 10시~오후 8시
브레이크타임 3시~5시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6시가 다 되어 방문예정이라
네이버 예약해서 갔었고
왠일인지 네이버 할인도 받았답니다.

네이버예약은 저녁시간만 된다고
되어있습니다.


메뉴참고하세요.
대표메뉴 먹어야겠죠~~^^
멸고 국수 &비빔 국수
주문했답니다. 멸고국수 하나는
곱빼기 가능한지 해서 해주셨던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친절하셔서 해주셨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기본 반찬들 먼저 주십니다.
어묵반찬 아이들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사실 많~~~이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국수 냄새에 취해버리고
맛에.. 여기는 내일도 다음날도
오고 싶은 그런 곳이 되었답니다.


고기냄새 1도 안나고 담백하고
츄르릅~~^^
국물도 남길 수 없는 맛이었네요.
맑은 멸치육수에 고기국수
진짜 괜찮네요~~~♡♡♡

아이들은 진짜 너무 맛있다고 난리난리였답니다.
저도 인정!!!!


그에 비해 비빔국수 기억은
강하지 않네요~~~^^;;;

멸고국수 강추합니다.

고씨네천지국수 바로 옆 공영주차장 있는데
6시쯤부터는 무료개방이네요.
걸어서 전통시장까지 다녀오고
알 찬 일정이었답니다.

앞으로 제주도 서귀포여행시에는
여기 필수코스하려구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너무 생각나네요ㅠㅠ
꼭 다녀오세요~~~~^^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