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주 부여 맛집 북경탕수육 김피탕 후기

반응형


신세계를 느끼게 해 준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

그것도 공주가 원조?라는 말이 많습니다.
사실 부여에는 맛집이라고 하는
곳들이..크게 땡기지 않더라구요.
부여에서 한 30분 걸린
공주 맛집을 찾아보니 ..김피탕이
나오더군요. 비쥬얼보고 무조건!!!
배불러도 여긴 꼭 가보자하고 다녀왔습니다.


북경탕수육

충남 공주시 중동1길 5-18
월.목 휴무



골목으로 좀 들어가니 나오는 북경탕수육
주차공간은 협소합니다.
한 3-4대 주차가능 한 것 같네요.



메뉴 참고하세요.
중국집같지만 .오로지 탕수육 밖에 없습니다.
맛집 포스 느껴집니다.
짜장면.짬뽕 절대 없습니다.^^;;;

양~~많아요. 처음 시도하시는 분들
먹기에도 좋은 미니 사이즈도
양 꽤나 된다고 합니다.



일찍왔어야 했나봅니다.
홀에서 식사는 종료입니다.ㅠㅠ
치즈때문에 홀에서 먹고
가려고 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다행이 포장 가능하다해서
소 자로 김치치즈탕수육
주문했습니다. 제 주문 끝으로
바로 재료소진으로 영업 끝!!!!!
나이스타이밍~~~~♡





출발 전에 꼭 전화 해 보세요.
헛 걸음 ㅜㅜ 속상하잖아요~~~

배달전화,예약전화에 정신없는 사장님 ㅜㅜ.


포장하니 피클&콜라 큰 거
같이 챙겨 주십니다.



따뜻할 때 너무 먹어보고
싶어 공원으로 가서 바로 맛 봤습니다.^^;


대단한 치즈로 가득한
김피탕의 비쥬얼은 사진으론
못 담았습니다.ㅜㅜ..


맛은!!!!정말이지.ㅜㅜ
너무 맛있습니다.
내일 먹어야 더 맛있는^^;; ㅋㅋ
양이 많아 다음 날에
먹었는데도 고기 냄새 1도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삭하게 튀긴 고기위에 모짜렐라 치즈산에
렌지로 녹이고 그 위에 김치 그리고
탕수육 소스를 부으면 김피탕🍲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계속 생각나네요ㅠㅠ

굳이...ㅋㅋ
공주여행 계획 잡아야 겠네요.
ㅋㅋㅋ

부여.공주여행 계획하시면 꼭 한번
맛 보시길 추천합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