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첩분식 후기(메뉴주문)

반응형

 


요즘 너무 핫 한 삼첩분식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


뭔가 선물 받은 느낌~^^.
진작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나혼산.전참시에 나오는 거 보고
더이상 기다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동네에 삼첩분십이 없습니다.🤪🤪
배달도 안되는 거리에 있네요.
ㅡㅡ;;;;
이런 ......



외출하고 들어오면서
옆동네에서 포장해서 왔답니다.
이렇게 먹기 힘든거였다니..쩝..

인천 계양점 매장에 갔더니 포장만 가능하더라구요.

메뉴들 확인 하세요.

저는 삼첩 떡볶이종합 세트(20,900)+대패뽀끔밥(5,000)
주문했습니다.

엽떡에.삼첩에 요즘 칼로리폭탄이네요^^;;
3만원가깝게 떡볶이라니..ㅋㅋ
이젠 요리가 되어버린 K-떡볶이😏


삼첩떡볶이 +감자포함 세트 주문하면
맵기선택 (0단계)
아이들때문에 제일 안 맵게 했는데도 매콤합니다.
떡반오뎅반 선택
옵션-기본모듬튀김 선택
날치알주먹밥선택
쿨피스선택

이상입니다.^-^


모듬튀김 양이 꽤 되네요.



차 안 가득 떡볶이 냄새 진동합니다.^^


삼첩 로제가 유명하지만
얼마전 엽떡의 로제맛을 먹었기 때문에
기본맛 으로 맛 봤습니다.
맵네요.대패뽀끔밥도 아주 매콤합니다.
날치알주먹밥은 예상한대로 ㅋ맛있지요.
아는 맛~~~~🤭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지만..
막~~^^특별하지는 않네요.개인취향~^^;

오징어튀김 큼직하니 맛있네요.ㅎㅎ
튀김들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바삭하니 맛 좋아요.


맛있게 먹는 팁대로 해서 먹었어요.


떡볶이의 꽃!!!^^단무지
얇무지~~아주 마음에 드네요.ㅎ
쿨피스도 큰 사이즈로 주셔서
맛있게 먹고 시원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