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베이커리 한옥카페 미쁜제과 방문기

반응형


제주도 여행 때
너무 좋았던 한옥 베이커리 카페
미쁜 제과♡♡♡

미쁜제과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남로 16  미쁜제과

9:00~20:00  연중무휴


입구부터 느낌  나쥬?
주차장은 살짝 협소하지만
길거리주차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엄청난 규모에
놀랐습니다. 매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많고 빵도 많고~~~^-^

아이들과 오기에 완전 강추합니다.

음료 메뉴 참고하세요.
미쁜크림커피가 베스트입니다.
이건 꼭 먹어보기!!!


뒷편으로 빵 만드는 거 바로 보입니다.
냄새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조각 케이크도 있습니다.


쿠키.머랭 종류도 있네요.
뒷편으로 보이는 문 보이시죠?

미쁜제과 뒷 쪽 마당?ㅋㅋ
아이들 마음껏 뛰어놀수 있고
엄청 큰 그네도 있어 아이들과
오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사진 진~~~짜 잘 나오네요.


보틀 쥬스들도 참~~이쁘네요 ㅋㅋ


달콤함 끝판왕 미쁜크림커피
맛있게 먹는 팁도 있습니다.~~^^

크림먼저 떠 먹고 빨대없이 그냥 드세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소금빵도 강추!!!^^
소금빵 엄청들 사가시네요~~~


커피 한 잔 마시고 아이들과
뒷쪽 정원으로 나와서
한참을 시간 보냈답니다.

사진찍기 좋고 아이들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서귀포 미쁜제과
다음 여행때도 꼭 와야겠습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