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 호랑이 커피 힙지로 나들이

반응형


sns로 핫 한 힙지로
저도 다녀왔습니다.^----^
궁금했던 호랑이 커피도 맛보고 왔습니다.

인상 강했던 호랑이 커피 !!!!

호랑이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을지로4가역 1번 출구에서 182m

11:00~19:30
일.월 휴무


광장시장 가기전에 들렸던 힙지로!!!
광장시장에서 도보로 약 15분~20분
걸립니다. 날씨가 좋아 걷기 좋았습니다.

대림상가 우측으로 계단으로
쭉 올라오니 새로운 분위기가 촥!!!!
아~~여기가 힙지로구나 했습니다.


11시 오픈런!!!^^
손님 없네요.ㅋㅋ
기대했던 호랑이 커피~~~~


매장은 좁습니다
테이블 4~5개 있었던 것 같네요.


메뉴도 간단하쥬?
호랑이 라떼 ice&hot
주문했답니다.


강렬한 호랭이~^^
사진..참...못 찍네요.^^;;;;;;;


호랑이라떼 살짝 달달한 라떼!!
사실 너무 기대가 컷나???
굉장히 진~~~한 달달 라떼 예상했던 건
제 잘못인걸까요😅😅😅

샷추가를 했어야 했나.....
됐어 핫 한 거 맛 봤으면 됐지 뭐~^^;;;ㅎㅎ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하세요~~^^


짜잔~~~11시 오픈시간이라
조용한 을지로 힙지로 모습입니다.^^

힙지로에서 도너츠 맛 집
빠우
에서도 도너츠 먹어봐야쥬~~~~^^



5+1 여러가지맛으로
주문해서 하나만 그 자리서 바로 먹었어요.
엄청 인기인 체다치즈 도너츠
아~~~바로 먹었어야 했는데...ㅠㅠ
집에와서 먹었더니..ㅡㅡ::::

도너츠 욕심내지말고 바로 먹을만큼만
사서 그 자리서 먹기!!!!^^;


주문하면 바로 튀겨 줍니다.
바로 먹은 빠우 도너츠는 와우~~^^

힙지로 오면 빠우는 드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