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먹거리 추천 수정분식

반응형


평일의 광장시장 진짜 오랜만이었답니다.
이렇게 조용하고 여유로웠습니다.
날씨까지 좋아 전통시장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날이 었습니다.^^

광장시장 먹거리 참 많죠?
항상 빈대떡.육회.탕탕이.도너츠 등등..
먹거리 천국입니다.
외국인들도 관광코스로 꼭 오는 광장시장!


해외 셀럽들도 와서
시장음신 즐기는 사진들 많이 봤네요.^^

자주 가는 광장 시장 이지만
이번에 칼국수 처음 접해봤습니다.


광장시장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88
종로5가역 7번출구에서 41m


광장시장 중앙쪽으로
다 먹자골목이죠~^^
그 중에서도 수정분식!!!픽!!!!^^
전통시장오면 꼭 즐기는 칼국수!
요즘 남편이 빠져있는 비빔칼국수~~
비쥬얼보고 수정분식으로 왔습니다.^^

수정분식20호!!!!
장사가 잘되서 그러나? 옆 가게까지
앉을 수 있더라요.

시장칼국수의 금액은 참
더 맛나게 해주죠~^^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까지
정말 매력적입니다.

칼국수♡비빔칼국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짜잔~~♡♡
이 비쥬얼보고 왔지요.^^
얇은 소면.쫄면이 아닌 칼국수면에 비빔장.
특별할 건 없지만 참 남편이 좋아하네요.





칼국수도 양념장 듬뿍 넣어
한 그릇 클리어 했습니다.
사실 막~~특별하고 그런 맛은 아니쥬.
예상되는 맛^^
맛있어요.언제나~~~^^시장국수 짱!!!

주문 하고 반죽 면을 밀고 썰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답니다.
빨리빨리도 시장 칼국수 매력중의
하나인데 그거는 충족을 못 시켰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활기찬 전통시장은 늘 행복하네요.




너무나 유명한 광장시장 필수코스!!!
순희네 빈대떡!!!!
오랜만에 가니..변동사항이 있네요.
포장하면 예전가격 그대로던데..
매장식사는 천원씩? 금액인상이 있었습니딘.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번에 알게 된 광장시장
60년 전통 찹쌀떡~~~^^

독특하네요.겉에 찹쌀가루없이
떡에 앙금이네요.
일반 찹쌀떡과는 살짝 다른 광장시장 떡!!

많이 달지 않고 슴슴한 것이
제 입맛에는 좀 심심했는데
사다 준 지인은 맛있다고 하네요.
7알에 3000원
저렴한 가격입니다. 맛 보세요~~~^^
늦게 가면 품절일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광장시장 근처 훈련원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방산시장부터 광장시장
그리고 멀지 않은 곳에 힙지로!!!!

을지로 대림상가도 가까워서
커피타임도 하고 그랬네요.
광장시장에서 걸어서 한15분 걸리네요.
광장시장 가시면 을지로 대림상가도
가셔서 챔프커피.호랑이커피.
빠우 도너츠 등등 핫 한 음식들도
경험 해 보세요~~~^^

날씨 좋은 날 광장시장 너무 즐거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