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리틀 사이공🥣

반응형

즐거운 점심들 하셨는지요?😊
이번 주 내내 비가 오려나봐요~~~💧
원래도 국수 덕후이지만 비가 오니 더더더 국물가득 국수가 땡기는 하루입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오랜만에 볼일 보러 나갔네요.
가기전부터 메뉴 결정 했고요😝ㅋㅋ
제가 갈 때마다 가는
리틀사이공!!!♡-내돈내산-
좋아하는 음식이 생기면 질리도록?
(왠만해선 질리지가 않아요🤭)
먹는 스타일이에요.ㅋ
그래서 다른 메뉴 1도 생각하지 않고 바로 직진하는 스타일이랍니다.ㅎ

TGI 옆에 리틀사이공


진짜 오랜만이네요~^^
리틀사이공~ 김포 공항 롯데점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개인취향👌
지금은 많은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지만
불과 2-3년전만 해도 리틀사이공이 독보적이었지요.
오픈시간에 가지 않으면 많은 대기시간을 기다려야만 했답니다.
지금도 대기는 있지만 예전만큼은 아니네요.
제 앞으로 4팀 있어서 잠시 기다리고 입장!!^^

사실..메뉴판 필요 없고요 ㅋㅋ
늘 먹던 거 주세요.푸하하하😆
메뉴판 펼치니..임시판매중단 왤케 많아ㅡㅡ;
다행이 제가 시킬 메뉴들은 중단아니고요. 휴~~
앉아서 사진만 찍고 ㅋㅋ바로 주문🤚

퍼보 1 Large 사이즈 (13,000)

-퍼보1 - 
Medium 11.500
Large 13.000

분포싸오 Medium(11,500)

짜잔🙌
저의 최애 메뉴 ㅋㅋ
쌀국수(퍼보)는 기본으로 먹는 거구요 ㅋ
분포싸오!!!🥣
제가 진짜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가는 면에 소고기.야채.파인애플.땅콩토핑으로 소스듬뿍 넣어서 비벼먹는 국수에요.
얼마만인지 ..😭와우 너무 오랜만이네요.
-분포싸오-
Medium 11.500
Large 13.000


소스 조금 리필해서 촉촉히 크게 한 입 하면
얼마나 맛이가 있게요~~~~🖤
다른 쌀국수 집에서도 분포싸오 메뉴
먹어봤지만 여기!!!
김포공항롯데점 리틀사이공만 한 곳은 없었어요.

여기서 팁🤭 ㅋㅋ
양파를 달라고 해요.ㅋㅋ
그 위에 칠리소스 듬뿍해서
국수랑 먹음 쩝쩝! 또 먹고 싶🤪..

고수와 레몬은 일단 더 리필해서 받아 놓구요.
고수🌿듬뿍 쌀국수!!
먹어 본 사람만 알쥬?

ㅋㅋ 완 국!!!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나네요ㅠㅠ
밥 비벼 먹고 싶고 막..ㅋㅋ 참았어요~~~🤣

분포싸오 안 드신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강추!!! 꼭 먹어보세요.소스 꼭 리필!!ㅋㅋ

비 오는날 따뜻한 국물은 진리인 것 같네요.
든든하게 한 그릇씩 하고
볼 일보고 후딱 들어왔어요.^^
이 상태이면..저녁 굶어줘야하는데 말이죠.
가능할까요? 풉🤭도전!!!!
맛있는 저녁 메뉴로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