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좋은 금화왕돈까스 일산덕이점 맛집 후기

반응형


일산 볼 일 보러 다니다가 항상  사람 많고
맛집 간판 포스로
가봐야지 했던
금화왕돈까스 다녀왔습니다.

한 번씩 꼭 생각나는 왕돈까스🍛
옛날 느낌나는 왕돈까스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금액 착하고 양 대단한 맛도 나쁘지 않은
금화왕돈까스 만족스러운 후기입니다.😏


체인점이라 지나다니면서 진짜 눈에
들어오는 간판!!!^^  
가성비 좋은 금화왕돈까스 일산 덕이점입니다.

금화왕돈까스 일산덕이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951  1층

매일 11:00~22:00
일요일:10:00~22:00
라스트오더:21:30


주차장  넓게 있음


이런건 찍어주는 센스!!^^
연예인들 많이들 다녀갔습니다.


주문방법!!!

자리 먼저 잡는다
메뉴 결정되면 테이블 번호 확인 하고
출입구 옆 카운터
직접가서 주문한다.
선불!!!

메뉴 적당한 종류들 좋네요.


셀프존!!!
돈까스 먹기 전 스프♡는 옛날 방식
그대로 ㅋ좋습니다.🥰

드시다가 밥 부족하면 공기밥으로 주십니다.
인심 좋네요. ㅋㅋ


돈까스에 나오는 모닝빵
원치 않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버려지는 양이 많다고 하네요.

추가는 비용발생 있다고
옆테이블에서 안내하는 거 같더라구요😆


단무지,김치,고추도 추가셀프존에 있습니다.

왕돈까스 (고기 2장)
국물 떡볶이
세숫대야왕모밀소바
비빔만두쫄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았네요🤪
양이 이렇게나 많을 줄이야...


튀김가루 올려져 있는 국물떡볶이😎
❤❤❤❤
저 이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달아요😆😆😆
그런데 매콤한 것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들 먹기엔 매웠는데
단맛 강한 학교앞 떡볶이 느낌입니다.ㅋ



평범했던 쫄면~~
대체로 맛이 맵고 진하고 강하고 ㅋㅋ
제...스타일..인데요..ㅋㅋㅋ


양 어마무시한 왕돈까스 !!!!
🤍


시원한 모밀♡

양들이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매장도 넓직하니 가족단위손님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가성비에 맛에 양에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금화왕돈까스였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