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챔프커피 제2작업실 맛집

반응형


이태원에 커피 진~~~하게
맛나게 내려주는  곳이 있습니다.

진~~하고 고소한 맛있는 커피
드시고 싶으신 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바로!!!!
이태원 챔프커피 입니다.

이태원  챔프커피 제 2작업실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6가길 24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  354m


느낌있쥬?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구~~수한
커피향 진동합니다.

주말에 차 가지고 골목으로 들어오다
화가..나서~~🤣 돌아간 곳이랍니다.

카페가 골목으로 좀 들어와야해서
들어올때 맞은편에서 나가는 차와
마주치면. 😑😑

평일에 오면 운 좋으면
카페 바로 앞에 주차 하시는 분 계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평일 근처 노상공영주차장에
세워두고 살짝 걸었습니다.
동아냉면 보광점에서 시원하게 먹고 말입니다.😆

이태원오면 꼭 먹어주는 동아냉면!!!!


이미 sns에서 커피맛집으로
소문은 난 곳입니다.
작은 카페내부와 밖에서도 2팀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있습니다.




같이 간 분들이 커피 맛있다고 하네요.
뿌듯뿌듯~^♡♡♡^

원두까지 구매해서 갔답니다.
집에 와서 내려 먹었는데
진~~하게 맛있다고 하네요. 유후🥰




메뉴판 참고 하세요.
원두도 선택합니다.
저는 산미 없는 고소하고 진한
알리블렌딩 선택해서

이태원커피 2잔과 챔프커피 한잔에
쿠키까지 주문!!!!했습니다.^^





마스크는 말 안해도 요즘은
기본이쥬?지킵시다!!!^^



달달한 이태원 커피는 잘 저어 드셔주세요.
쿠키도 끈적끈적하고 꾸덕한것이
제 스타일 입니다. 또 생각나는 지금^^;;;

챔프커피는 단 맛없이 진하고
풍부한 커피향이 인상적입니다.
아우~~맛있네요.♡




이태원나들이때는 이제 무조건!!
1챔프 해야겠습니다.
커피 맛집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