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에서 베트남 즐기기 반미프엉 반미맛집

반응형


꼭 한번 와보고 싶었던 곳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바로!!!

연남동 반미프엉 💛

반미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한국에서 베트남을 느낄수 있는
인테리어 때문에 아주 인기있는 곳입니다.




연남동 반미프엉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9길 20 1.2.3층
매일 11:00~21:00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816m


연트럴파크 산책로 거의 끝까지 가서
우측 골목으로 가요^^


여기 마치 베트남 ♡
너무 이쁜 인테리어에 그냥
사진 백장~^^

곧 비가 올 상황이라
파란하늘이 아니라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드디어 오게 되다니..😍



메뉴 한 번 보실게요.
늦은 점심을 거하게 먹어서
사실 배 안고팠는데..
쌀국수 안 먹고 온 게 조금 후회가 됩니다.
그래서 곧 또 와야합니다.ㅋㅋㅋ

음식 금액들도 나쁘지 않아요.
착해요~~^♡^




너무 좋아하는 분싸오.
비빔국수인데 이것도 못 먹었으니
아무튼 빠른시간내에 와야해요.ㅋ

모듬반미랑 바베큐반미
코코넛커피&요거트커피
콜라.사이다 주문했습니다.




2층은 주문.픽업
그리고 실내 테이블 있고
3층으로 올라오면 짜잔
시원한 에어컨 나오는 실내도 있지만
베트남느낌나게 실외테이블에서
먹어줘야 기분이 나쥬~~^^

시원한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앉아서 즐기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3층 실내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약 10명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2층 올라오는 계단마저 느낌 좋쥬?
사진찍기 바빴네요~~^^

일하시는 분들도 베트남에서 오셨나봐요.
친절하세요~~^^



2층에서 주문하고
진동벨 받아 진동 울리면 다시 픽업하러
내려갔다 왔습니다.^^



반미프엉 인테리어 맡았던
베트남분의 이야기도 걸려있네요.
역시 현지느낌 잘 담아냈네요.박수👍



비가 살짝 오는 반미프엉 느낌도
아주 좋습니다.예술입니다💛



주문한 반미들 까악~~💛💛💛


고수 더 달라고 하니 친절히 주십니다.
고수 못 드시는 분들 주문시 얘기하세요.
먼저 물어보시기는 하나 바쁠땐 또
어떨지 모르니 미리 얘기하는 걸로!!!


코코넛 커피♡♡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 ㅠㅠ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요거트커피는 음..살짝 묘하게~~^^;;;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쩝..



매콤한 반미와 너무 맛있게 먹은 코코넛커피.


맛있게 먹고 나가려는데..폭우가🤪
사장님께 우산 빌려 편의점가서
우산사서 옷.신발 다 버리며
집에 왔네요.ㅋㅋㅋ

이것도 추억이네요.너..무..
즐거운 주말 나들이었답니다.

연남동 반미맛집 강추합니다.
연트럴파크에서 가까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