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딥블루레이크 망원동 카페 후기

반응형


본격적인 장마 시작  전
한달에 2번은 가는 ㅋㅋ 망원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필수 코스인 망원시장내 홍두깨 칼국수
든든하게 한 그릇 뚝딱하고
커피타임 하러 왔습니다.

지나다니면서 꼭 한 번 와보고 싶었던
딥블루레이크 카페!!!^^


💙딥 블루 레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6길 11
매일 11:00~21:30  
연중무휴


망원시장내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있습니다. 찾기 너무 쉽죠잉~^^

반지하 느낌으로
1층 오더.픽업
2.3층 테이블 있습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아늑합니다.^^


2.3층 올라가는 계단~~~
느낌있게 꾸며놨네요.^^


포토존들~~^^ㅎㅎ



메뉴 참고하세요.


원두 선택합니다.
산미없고 고소한  딥블랜딩으로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주문합니다.



콜드브루,드립팩으로
원두 선택해서 맛 볼수있게
낱개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네요.👍


아이스카페라떼☕
따뜻한 걸로 마셨으면 조금더 고소했을텐데.

얼마 전 너무 진한 커피를 맛 봐서
그래서인지 살짝 아쉽긴 했지만
나쁘지 않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신나게 시장 투어?ㅋ하고
지친 몸 시원한 커피로 충전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은 아이스들🧊🧊🧊

화이트🤍💙블루 인테리어로
날 좋은 날은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오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