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리스 커피 스탠드 교동점 동성로 카페 추천

반응형


요즘 커피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깊고 진~~~한 커피 맛집 너무 좋습니다.

지인통해 알 게 된 대구 동성로

애리스 커피 스탠드 교동점


애리스 커피 스탠드 ☕

대구 중구 경상감염길  164  1층

중앙로 3번출구에서 194m
매일 9: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중앙로  역에서 대구역쪽으로 가는
동아백화점이랑 마주보고 있습니다.

찾아가기엔 엄청 쉽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너무 취향저격입니다.


오픈시간이 9시라서 너무 좋네요.^^
많이 덥기전에 맛있는
커피타임 좋네요.


가격이 너무 착한 거 아입니까?
아메리카노가 2800원 최고네요.


쿠키종류도  깔끔하게
크게 고민없이 시킬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큼직한데  가격 역시
대단합니다~~^-^♡




혼자와서 커피하기에도 너무 좋을 듯 합니다.
쇼파있는 그런 막 편한 자세의
카페는 아닙니다.^^
분위기 굿!!!!!



감성사진 찍기위함인가?
영자신문도 있습니다.깨알 배려^^


긴 테이블도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애리스라떼.오렌지쥬스.코블러+아이스크림추가

아이들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쥬스밖에 없어서 그건 좀  아쉽네요.

커피맛집 와서 쥬스라니😂😂😂
아이들말고 어른이 필요해~~~~~


비쥬얼 합격
맛 합격
시나몬 가루와 풍부한 크림♡♡♡
산미없이 깊고 진한 애리스라떼
취향저격입니다.

함께 시킨 코블러
쿠키에 복숭아 잼+아이스크림
제 입맛엔 조금 달았지만
달수밖에 없는 조합이긴 하네요.
아이들은 역시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비쥬얼.가격.맛 어디하나
뭐라고 할 게 없는 애리스커피스탠드♡

아아.양이 살짝 아쉽지요.ㅋ
그럼 2잔 드세요^^
가격이 착하니까요~~~~
지금 이 순간 또 생각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