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시골 칼국수

반응형
시골칼국수



비오고 난 후라 청명한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미세먼지 없는 날씨인데 마스크를 써야하다니😭
날씨가 아깝네요.힝ㅠㅠ.

지난 번 속초여행때 먹었던 칼국수가 유난히 생각나네요.칼국수 덕후라..😋
사진 한 장보고 떠난 속초행이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먹는 행복으로 하루하루를..ㅋㅋㅋ

사진 ..비쥬얼 장난 아니져?
볼때마다..또..떠나고 싶🤭다

속초여행 때 항상 장칼국수로 마무리하곤 했는데..
가던 곳 만 갔었드랬죠.이미 유명한 한성칼국수!!
굳이 줄서서 먹고 오곤 했는데...


sns 사진 한장으로 헙!!이건 또 뭐야🤪
좋아하는 장칼에 좋아하는 알에 곤이까지
대박 비쥬얼에 여긴 내가 반드시 가서 맛 본다!!다짐하고 네비를 시골칼국수 찍고 떠났던 속초여행이었네요.😍



정확한 메뉴는
명태장칼국수-9000
명태지리국수-9000

사진이..이것밖에.🤣
너무 흥분한 나머지 메뉴판 1도 안 찍🤭

sns사진 한 장보고 갔는데 대박!!!
양도 푸짐하게 나왔고 국물도 시원하고 매콤하게
알.곤이 추가도 있지만 굳이 추가하지않아도 양 넉넉했고 친절하셨고 가게내부는 넓지 않았지만 줄서서 먹는 정도는 아니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속초 해수욕장에서 멀지 않아 속초여행 일정에 딱 이었어요^^

속초여행 준비시면 진짜 강추!!!!합니다.
칼국수 덕후들 모여랏!!!^^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