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

반응형
순희네 빈대떡 모듬-녹두전2장 고기완자1장-만원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평일 서울 나들이 했어요~^^
마스크 넘어로 사람 냄시 맡고 왔네요.
코로나 전 그립다..그리워~~😭

볼일 보고 광장시장이 가까워서 그냥 지나칠 수 가 없죠..6시 넘어 간 거라. 먹거리 외엔 거의 문 닫았네요. 목표는 빈대떡이었기 때문에 ㅋㅋ
방산시장 갓길에 2500원주고 (내일아침까지 주차해도 된다며 주차아저씨왈 ㅋ)주차하고 길건너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으로 질주 했어요


광장시장 입구는 많지만.
그냥 중앙으로 가면 마약김밥.빈대떡.육회등 먹을 거린 모여있지요^^

시장은 6시까지 영업하구요
문 닫혀있는 시장 골목 지나가니 마치 🎥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누구에게 쫒겨야 할 것같고..ㅋㅋ
영화 너무 봤네 봤어~ㅎ

 

여기가 딱 중앙통ㅋㅋ
아까 그 골목과 같은 시장 맞고요.😂
화려한 조명과 맛있는 냄새가 가득하고 평일인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오랜만에 활기넘치네요
코로나 우씨🤬🤬🤬🤬🤬🤬

경주마 마냥 질주해서 온 순희네 빈대떡!!!
순이네 인 줄 알았는데..순희네 였어 ㅋㅋ🤦‍♀️
먹는 것만 집중했지 뭐 간판 주황색만 알면 되지.

이거슨 63빌딩인가. 롯데월드타워인강 풉..
잘 쌓여져 있는 빈대떡들🥞
이쁘기까지 하네요.빈대떡이..ㅋ

모듬 시켰어요^^
녹두빈대떡 2장 고기완자 1장 10,000원.
배가 안고팠어서 4명이서 이정도로도 충분했어요^^
이번에 먹으면서 고기완자에 매콤 고추가 들어가있는거 알았네요.ㅋㅋ오늘은 고기완자가
더 맛있네요 ㅋ😌

메뉴 참고요~^^가격 착하다아~~

열심히들 굽굽하시고 계셔요.
카드결제 가능 하구요.
홀에서 먹고 나와서 포장 줄 서서 샀어요^^

집에가서 살짝 데워서 먹어도 꿀만 순희네 빈대떡
집에 들어갈때 장수막걸리 2병 사야겠네요^^

항상 주말에 갔었던 광장시장!!
평일에 오니 사람도 많지않아 길 다니기 너무 편했어요^^ 항상 사람들에 밀려 다니곤 했는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야 할텐데..말이죠😭
마스크 빼고 온전히 사람냄새.구경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

평일 8시~23시 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