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델몬트 허니글로우 파인애플 요리

반응형


짜잔~~🤗
엘리베이터 열리자마자
복도에 필리핀여행 온 느낌의
향긋한 파인애플 스멜이 가득합니다.

달콤달콤한 파인애플 한 가득~~
박스 들기 힘드네요.무거워~~~^^;;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허니글로우 파인애플🍍

택배로 받았는데도
싱싱한 거에 놀라고 향기에 더 놀라고^^



도착하자마자 잘라서 맛 보았습니다.
과즙이 진짜 대단하네요.
기존에 마트가서 하나씩 사먹던
파인애플이랑은 진짜 다르네요.
허니허니 맞습니다.😍


어쩜 이리도 달고 과즙 팡팡이니^^♡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한 끼메뉴가 생각나서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집에 있는 재료로 밥 스윽 볶고
파인애플 잘라서 좀 넣어주고
까악~~~ 파인애플을 그릇으로
써주면 와우~~식당에서 먹는 파인애플
볶음밥이 되지요~~!!
그럴싸하지 않나요?🤭

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습니다.ㅋㅋ


고수🌱가득 넣어
파인애플 월남쌈 도
후다닥 해서 폭풍흡입했습니다.



오로지 파인애플만 넣고
갈아서 생과일 쥬스도 뚝딱!!!^^
파인애플 한 통으로 이 많은 음식을
뚝딱했습니다.




너무 맛있는 델몬트
허니글로우 🍍
몇일 지나서 먹으니 더 달고 맛있어지네요ㅜㅜ
너무 맛있어요.^^
델몬트 과일 잘 하네~~ ㅎ🤭🤭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