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새미네부엌 소스로 밥 반찬 만들기 멸치볶음,겉절이

반응형


좋은 기회로 새미네부엌 제품들
받아 초간단 반찬들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거 완전 소문 내야해요.
요린이들 다 모여라~~~~!!🤗

메인재료만 있으면
뚝딱뚝딱 한국인의 밥 반찬
맛있게~~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답니다.
진짜 신세계를 보았습니다.대박제품!!!


멸치볶음 참 자주 먹지만
이거 어렵다고 하는 주부들 꽤 있습니다.

후라이팬에 멸치 따로 볶지않고
전자렌지로만으로 어머나!!
바삭바삭 아이들 최애반찬 멸치볶음
완성 됩니다. 🤩🤩

3분만에 완성!!!

넓진한 그릇에 멸치&견과류에
오일 두르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전자렌지에 1분30초 돌립니다.

새미네 부엌 멸치볶음소스 두르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소스 많이 안 해도 되네요.

전자렌지에 1분 돌려주면
바삭바삭 멸치볶음 완성!!!!


진짜 대박 상품이네요.
그동안 멸치 볶는다고 온 집안
멸치냄새 🐟🐟..
wow~~ 너무 만족스럽네요.


요리시간과 조리도구를 줄여주는 소스!!
네~~맞습니다.
마른팬에 멸치 약불로 볶고
그 멸치 잔 부스러기가루🤦‍♀️
설거지도 참 싫었는데..
멸치 좀 볶아보신 분 은공감😏


짜잔~~~^^
바삭바삭한 멸치볶음 완성🤩🤩
너무 감동입니다.맛도 좋고 이리
간단하다니!!!!!


역시 샘표가 샘표했네요😎


이거 역시 재료 간단!!합니다.
알배추 어슷하게 썰고 쪽파살짝 넣고
고춧가루.참기름.깨만 있음 완성되는
겉절이 되겠습니다.



겉절이 양념!!!
참 나원~~~~~
요린이도 충분히 엄마손맛을
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번 캠핑가서 삼겹살과
먹으려고 싸갔네요.

캠핑장에서 겉절이라니!!!!저 진짜
이거 완전 팬 됐답니다.

새미네부엌 양념과 고춧가루 골고루 섞어서
5분정도 불려줍니다.

어슷썰기한 배추 섞어주고
참기름.깨 뿌려주면 완성!!!!
🥬🥬🥬


완성!!!
ㅋㅋ진짜 짱 입니다.
온가족 맛도 좋다고 난리입니다.


캠핑와서 겉절이와 삼겹살
말해 뭐하겠습니까?😎
입 아프죠~~~까악!!!

배추도 집에서 아예 썰어갔더니..
진짜 초초간단으로 쉽게
엄마손 맛 느끼는 한 끼였답니다.

남아 있는 소스가 참 기대되네요.
다 먹음 자주 사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요린이들 걱정 말아요~~
새미네부엌 소스들 강추합니다.


무상으로 제공받아 완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