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뚜레쥬르 앙버터 스프레드로 홈카페

반응형


진작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앙버터 스프레드
드디어 먹어보게되었습니다.
뜨레쥬르 지나가도 계속 까먹🤭 ㅎㅎ

앙버터 진짜 좋아합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어떤 빵에 쓰윽
발라먹어도 맛있는 간편한
잼이네요.😍


앙버터스프레드와 무화과잼
다 좋아하는 맛 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원하는 모양대로 짜서 먹어보아요.^^


ㅡ일자모양은 얇게 펴 바르기 좋습니다.


별모양은 두껍게~~발라먹을 때 좋겠네요.


사진상으로 왼쪽 ㅡ일자모양
오른쪽 별모양

앙금처럼 뻑뻑한 느낌은 아니네요.
걸죽한 잼 스타일입니다.


무화과잼도 달달하니~~
잼이죠 잼^^ㅎㅎ


듬뿍 발랐더니 너무 달더라구요.
적당히 담아서 찍먹으로 먹어야겠습니다.


호밀빵 잘라서
앙버터 별모양으로 쭈욱 짜서
두꺼운 버터 올리고 다시 빵으로 덮어서
앙버터 브레드 완성!!!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와우~~^^턱 빠지도록 ㅋㅋ 입크게
한 입 베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앙버터 스프레드 시나몬향이 많이 나네요.
두꺼운 버터와 두꺼운 빵과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단 거는 또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적당한 달달함과 빵이랑 잘 어울리네요.

잼 이에요.^^ ㅎ 빵이랑 잘 어울리는..ㅎ


짜서 먹기에 일단 너무 편하네요.^^
집에서도 홈카페 하기 요즘
너무 편하네요.저~렇게
두껍게 먹어줬으니ㅋ 이제 좀 걸어야겠어요.
먹을 땐 듬뿍 너무 좋았는데...
먹는만큼 빼..줘야죠^^;;;ㅎㅎ

뚜레쥬르 신상품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