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랑 핫도그 떡볶이 핫볶이 후기(메뉴,금액)

반응형

 


핫 하고 핫 한 명랑핫도그 떡볶이
핫볶이 🌶 드디어 먹어봅니다.😊

요즘 떡볶이 매주 1회이상은
꼭 먹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의 최고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떡볶인데 말입니다.
다이어터는 아니지만..
떡볶이  자주 먹는게 신경쓰이긴 하네요.

그치만!!! 안 먹어볼 수 없으니!!!
나도 먹어보다 명랑 핫볶이!!!^^❤


핫도그 맛집 명랑 핫도그♡
가성비.맛 진짜 최고 맛있는
핫도그입니다.ㅎㅎ🤭

명랑 핫도그 핫볶이 세트메뉴들
한 번  보고 가실께요.^^

통모짜+통가래떡+점보 핫도그 3개와
떡볶이 (1~2인분)세트로 11,900원!!!

와우~~^^금액 착하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빅사이즈로 즐겨야지~~^^
로제도 궁금하지만
오늘은 처음이니 기본으로 주문해봅니다.



핫도그 종류들도 한 번 체크하세요~^^
다 먹어보고 싶네요.진짜🤣


찐휴게소 핫도그세트도
진짜  멋지네요ㅎㅎ
언젠가...꼭 사봐야겠습니다.


핫도그 사면  저 많은
소스 다  뿌려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엽떡도 그렇지만 매장보다
포장해서 집에 편하게 앉아 먹는
맛이 더 좋네요.저는~~^^



떡볶이 비쥬얼 보고 살짝 실망?
치즈 어딨지?
했더니 꽤 많은 양의 치즈덩어리가
안쪽으로 있어서 실망한 거 취소!!

그래도 사진 이랑은 다소 차이는 있쥬?


통가래떡 통모짜 점보(소시지)
3가지의 맛 핫도그!!


 

사이즈 한 번 보시죠~~^^
1~2인분 맞습니다.
기존 사먹는 떡볶이 용기보다 작습니다.
우선 얕아요 얕아~~^^

미니케찹보다도 앝은 거 보이시죠^^
참고하세요~~


학교앞에서 먹는 그런
옛날 떡볶이 맛입니다. 밀떡에 국물 가득~~
야채는 1도 없이 오로지 떡과 어묵에 치즈^^


핫도그도 먹기좋게 자라줍니다.
찍먹하기 편하게~~~^^


없는 줄 알고 실망했었던 치즈덩어리들이
자꾸자꾸 올라옵니다.^^♡
마시써마시써~~😋


핫도그 퐁당해서 본격적으로 먹습니다.
아우~~~♡맛있네요.


양도 아이들2.저 이렇게 3명이서 먹으니
살짝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
핫도그는 하나 더 추가했어야 했나봅니다.
살짝 아쉽더라구요😂

국물이 너무 많이 남아서
버리기 아까웠네요.ㅎㅎ
다음번엔 로제 먹어봐야 겠습니다.

명랑!!! 핫도그만 잘 하는거 아니네요😏
맛있게 한끼 해결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