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 고릴라 캠핑 용품 천국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 온 김포
고릴라 캠핑 입니다.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듬박로 81-3
매일 10:00-20:00


031-986-3789
주차가능!!

내돈내산리뷰


날씨가 좋아지니 캠핑 생각이.아닌.
캠핑 음식이 절로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다들 같은 마음인지 요즘
캠핑용품점 많은 사람들 방문하지요.^^

재작년만해도 참 자주 왔었는데..
진짜 오랜만의 고릴라캠핑 방문이네요.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종류들도 다양하고 쇼핑하기엔
제일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친절하셔요~~^^

구경만 해도 참 재미 있는 곳이지요😏
어떤 것들이 들어왔는지
같이 구경 해 보자구요~~~^-^
사진 많습니다.📸📸


사진속 재고들은 혹시 모르니 전화 먼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회전식 난방기도 있네요 오~~~
가격대도 좋습니다.


감성캠핑해야쥬~^^
전구들도 못 보던 것 들도 많이 있습니다.



테이블 종류들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자충베개도 있네요^^

 


캠핑 스티커도 있죠^^
요고요고 적은 돈으로 멋진
캠핑용품 만들 수 있답니다.😉


워터저그 사이드용품들도 있네요^^
진짜 캠핑용품들은 끝이 없답니다🤪
보면 이것저것 다 하고 싶고.
개미지옥이네요~~~^^


어린이용 침낭도 있습니다.
가격대는 2만원대였던 것 같네요.


옆쪽으로 가면 펼쳐진 텐트존이 또 있답니다.
제 2전시장 고고고~~


가격대도 붙어있어 따로
문의하지 않아서 편하답니다.

필요한 부분 여쭤보세요.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우드쉘프 요즘 또 핫 하쥬^^


가성비 좋은 제품들 많습니다.
텐트도 용품들도 실증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몇 년 쓰고 바꾸기엔
가성비 좋은 걸로 시작하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아베나키 테이블 쓰고 있습니다.^^
아베나키 제품 튼튼하고 괜찮습니다.


우유박스도 요즘 잇 템입니다.
수납.테이블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트로 범랑컵들도 있습니다.
까악~~~♡.♡ 사고 싶어 들썩들썩했지만
있는거나 잘 쓰자하고 내려놨습니다.
눈에 아른아른~~~😝


코펠종류들도 사이즈별로 보기 편하고요~~^-^


폴대도 종류 많습니다.
문의하시고 구매하셔요^^


릴선 컬러들 이쁜 거 많이 나왔네요.

 


잇템!!그리들 팬들도 많이 있습니다.


캠핑 의자들도 이쁘네요.JEEP 가지고 싶다.


큰 장작이 이제는 없어졌어요.
미니 사이즈로 나와있더라구요~~
장작사러도 많이들 오시는데..
헛 걸음 안하시길 꼭 전화 먼저 하고 방문하세요.

시즌때는 장작 품절 많습니다.

고릴라캠핑
031-986-37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