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 고래 김포점 방문기 캠핑용품

반응형

 


처음 방문해 본 캠핑고래 🐳
김포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날씨가 좋아지니 캠핑 가시는 분들
엄청 많죠^^ 인기있는 캠핑장 자리가
없어서 가고 싶어도 못 가는 요즘입니다.

캠핑 용품 구경 다니는 것도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캠핑고래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255번길
101 나동 캠핑고래
10:00~20:00
031-981-4888

매장 아주 넓직하니 구경하기 좋습니다.
항상 고릴라캠핑 다니다가
여기오니 넓긴 하네요.

자!!이제 구경 한 번 해봅시다!!


숯.장작 다~~있습니다.
구경 올 때마다 꼭 구매하는 건
장작!! 이지요🪵🪵
상태좋은 나무 캠핑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요즘 그리들 필수로 가지고 있죠^^
여기 위에 뭐를 구워도
맛있다죠🤭 남편도 사고 싶어하는데
짐 늘이기 싫은 츄츄맘이고...^^;


화로대도 요즘 너무 이쁜
것들 많답니다. 감성 용품들 대잔치 입니다.



집에서도 이쁘게 사용할 수 있고
감성캠핑 도와주는 스토브~~^^


아이스쿨러들도 있습니다.


아주 유용한 캠핑 용품 중 하나
우유박스 ^^
접이식으로 되어있어 휴대하기 편하지요.
잠깐 나들이 가기에도 딱인 아이템입니다.


설거지바구니,건조망 등등
캠핑 시작하시는 분들 한 곳에서
다 해결가능하고요.


석쇠판도 캠핑 용품점 오면
꼭 쟁여 놓습니다.
마트보다 저렴하지요.


팩 가방도 있고
이것저것 못 보던 것들 많이 나왔네요.^^


테이블,의자 이쁜 거 너무 많습니다.
다 바꾸고 싶. 🤭🤭


1층도 넓은데..2층도 있습니다.


짜잔~^^
2층은 텐트 펴서 직접 느낌 볼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1인용 해먹 의자도 있더라구요.
아이들 너무 좋아하네요.


넓직한 실내 안 속이 다 시원하네요.


고래 장작 10KG 7900원이네요.
장작은 자주 품절이라
꼭 전화문의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캠핑고래 옆 쪽으로 리퍼브 마트도
있고 넓은 주차장에 아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쇼핑 했습니다.

김포 오실 일 있을 때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