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평창/강원 라마다 호텔 숙소추천 조식 순수양떼목장 후기

반응형

 

 

 


이번 평창여행의 숙소였던
라마다 호텔 리뷰입니다.🤗

여행하면 각자의 스타일들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힐링을 하는 호캉스족
잠만 자면 되는  등등..ㅋㅋ

저희는 진짜 잠만 자는 스타일이라
숙소의 포인트는 깨끗하고 호텔의 꽃
조식 맛있는 곳을 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가성비!!!
좁아도 되니 깨끗한 곳이 최고입니다.

평창 라마다 호텔&스위트 (4성급)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오목길 107

033)333-1000

체크인 PM15시 체크아웃 AM 11시

 

 

 

4인가족 스탠다드 쿼드 룸
4인가족사용하기 딱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포인트는 평창
대관령 양떼 목장이 목표였답니다.
예전부터 가야지 가야지 했던 곳인데
참 안갔네요.ㅎㅎ🤭

숙소에서 하룻밤 자고 대관령 행 이었는데.
이게 머선 일이고ㅡㅡ
다음날 아침부터 전국 비소식이 있네요.
아..진짜..

어차피 지금보다 초로초록한 대관령
양떼목장이 더 좋을 것 같아
거기는 아껴두는 걸로 했습니다. 

이 숙소에서 대관령삼양목장도 20-30 분 정도입니다

말이 길었네요.
결론은!!! 아이들에게 이미 양본다고 얘기를
했기 때문에 약속은 지켜야 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곳이 이곳 라마다 평창입니다.
라마다호텔과 작은 양떼목장이
붙어있지요.나이~~~~스^^

 

 


지난 번 전주여행에서도
저희는 라마다호텔에서 묵었는데요.
수영을 즐기는 게 아니면 그냥 믿고 가는
라마다 호텔을 추천합니다.
숙소 고르다가 반나절 다 가잖아요~^^

요즘 시기에 수영장 오픈 안하는 곳도
많고 조식뷔페도 안하는 곳이 꽤 있답니다.
잘 알아보세요.

숙소 고르기 힘들때는
라마다호텔이 딱 입니다.ㅋㅋ
가성비좋고 시설 깨끗하고 한 번도
실망시킨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갔던 라마다 호텔 평창 한 번
보시죠~~~^^
사진많음 주의!!!

 

 


주차장이랑 연결되어 1층 로비로!!
깨끗하네요~~~^^

 

 


금요일 오후5시쯤의 모습입니다.
역시 주말 피하면 아주 좋쥬^^

 

 


1층에 작고 깨끗한 카페도 있습니다.
아~~♡커피향 좋습니다.

 

 


역시 평창이쥬.
스키.보드 렌탈 레슨하는 샵도 있습니다.

 

 


-층별 안내-
어맛!!옥상가든도 안 가봤네요🤪🤪ㅋㅋ
어마나.수영장.피트니스도 있었어요.대박!!
블로거 자세가 안되어 있었네요.😑😑

 

 


추가 침구류는 1박당 22.000원입니다.

 

 


참고하시구요.

 

 


부대시설안내 있습니다.

 

 


원데이클래스도 있습니다.

 

 


자 이제 룸 컨디션 보겠습니다.

 

 

라마다 평창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
복층구조라 아이들에겐
너무 신나는 호텔방 모습입니다.

아이들 여기서 내려오지 않았어요.
본인 짐들은 다 올려두고 .
이래서 침구류 추가가 필요합니다.

 

 


화장산도 깨끗하쥬?

 

 


욕조도 있습니다.욕조 중요시 하는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샤워커튼 있어서 건식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놀랐던 싱크대!!!
사용은 안했지만..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겠죠? 진짜 저희는 잠만 자서...^^;
깨끗이 그대로 뒀습니다.

 

 


전자렌지 제일 아랫쪽이 냉장고 입니다.
물 3병 무료!!!

 

 

 

 

 


샤워가운,슬리퍼 정리되어 있습니다.

 

 


복층 꽤나 넓직합니다.
아이엄마라 그래도 행여 사고날까봐
신경쓰이더라구요.
조심조심해서 사용하세요.

 

 

층고가 높아서 아주 시원합니다.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땐 밖에서 즐겨야죠.
꽤 넓습니다.

 

 


얼마 전 강원도에 폭설로
아직 녹지 않은 눈 가든~~

 

 


커피,티 있습니다.
커피포트도 있어요.

 

 


칫솔.치약.샴푸.바디클렌저.바디로션등
기본 어메니티 있습니다.
드라이기 있습니다.

 

 


탁 틔인 논 뷰~~라마다 호텔평창
이것만 봐도 힐링입니다.

 

 


지하층에는 편의점.오락실.식당들이 있습니다.
또봉이 통닭에서도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룸에서 전화주문하고 픽업직접하시면 됩니다.
또봉이통닭 배달 안됩니다.

 

 


호텔의 꽃 조식입니다.^^
1층 하늘정원이라는 레스토랑이 내부공사로
지하에 연회장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창도 없이 .ㅜㅜ하늘정원뷰 생각했는데.
정보를 파악 못 했습니다.아쉬웠던 점!!



 

 


메뉴들은 동일 할 테니..
메뉴들 체크하세요~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조식시간

 3인조식으로 결제를 했어서
현장에서 초등학생 13,500원 추가결제했습니다.

 

 

 

 


흔한 조식풍경!!입니다.^^
만족했어요.특별할 건 없습니다만.

 

 


일찍 일어나는 가족들이라
조식도 첫 시간에 끝내고
9시부터 오픈하는 양떼 목장으로 이동!!
비와도 운영합니다

 

 


순수양떼목장!!

 

 


관람 입장료 시간 한번 더 체크하세요.

 

 


입구부터 귀욤귀욤합니다.
포토존이네요.

 

 


카페에서 입장료 결제와
인당 양들 먹이를 컵으로 받고 주의사항 듣습니다
강아지에게 절대 먹이주지마세요

 

 


비가 슬슬 오기 시작합니다.
파란 하늘에 양들 나와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양들,알파카.토끼 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3개의 동으로 동물들이 있어요.

 

 


질투가 많다던 알파카
먹이 골고루 주지 않으면 침 뱉을 수 있다네요.
다행이 골고루 줘서 침 뱉는 건 안봐도
됐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얘네들 다 나와
자유롭게 산책하겠죠?
조금만 참아~~~~^^

 

 


꽉 잡고 있어야해요.
힘들이 얼마나 쎈 지..

 

 


아이들 너무 신나게 보냈어요.
왔다갔다 아주 난리였습니다.
규모도 크지않고 딱 좋았네요.

아이들 최애 동물!!
레오라는 🐶 리트리버~~^^
순해서 머리 쓰담해주고 아주 그냥
레오랑도 한 참 있었네요.

 

 


뻥 뷰 카페~~^^
양들 다 봤으면 여기 앉아서
커피한잔 하기 너무 좋은 분위기입니다.
치즈도 팔고 아이들 음료 인형등
기념품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켠에 강아지들 놀 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반려견 동반가능 이라 강아지 친구들도
많이들 오더라구요.^^
라마다호텔 평창
반려동물 함께 숙박 가능하네요.
그래서 로비에 강쥐들이 많았네요.^^

금.토
1박에 3인조식 포함 십만원중반대로
룸컨디션 좋고 차로 3분이면
식당,카페.마켓등 둘러볼 곳도
많습니다. 강릉까지도 차로 40분안으로
이동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고민마시고 라마다로 추천해봅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