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 구래동 애견 카페몽몽 방문기

반응형

까악~~♡♡♡
심쿵🐶🐕🐩
그렇게 쳐다보면 어쩌니~~ㅠㅠ
너무 이쁘네요.

아이들의 소원? 중 하나.
강아지 키우기~~~~😂
물론 저도 너무 좋아하는 강쥐들이지만
생명을 책임지는 일은 참
쉽지가 않습니다.

너희가 성인이 되어서...키우렴🤣
키우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애견카페 가는 걸로 ~~~!!만족합니다.


카페몽몽
김포 장기동에서
구래동으로 이사왔습니다.
보던 강쥐들이 있으니 또 오게 되네요.

카페몽몽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9로
75번길 102 지오파크 4층 405호
평일 12:00~22:00

🐩🐕🐶


sns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사진 올리면 수제간식 주네요.^^


4층으로 올라와서
왼쪽편에 바로 보이네요~^^
wow 넓은 곳으로 이사왔네요.

장기동에선 조금 좁았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깨끗히 청소하시지만
냄새때문에 처음에 너무 놀랐던 기억이. 😂


와~~^^ 여기에 있는
댕댕이들 그림이네요.
역시 메인은 발리🐕네요 😍😍


넓은 공간과 역시 카페몽몽의
깨끗함~~👍👍
이래서 여기 오죠~^^


미용도 꽤 많이들 하러 오시더라구요~~^^
비숑이 아주 멋지게 해서 나오는 걸
봤습니다.미용 잘~~하네 ㅋㅋ


1시쯤 가니 사람없고
강아지들 활발하게 노는시간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간식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직원분께 말씀하세요.
작은강아지,큰개들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식줄 때는 주의사항 꼭
잘 듣고 주세요.

8세이상 9천원
3ㅡ7세 7천원

평일중고생할인 6300원
24개월이하 무료입장

입장료+음료포함 금액이랍니다.


호텔,돌봄 이용금액 참고하세요.
여기 강아지들 뿐이니라
유치원에 온 주인있는 강아지들도
있답니다.단골강아지도 있습니다.😁

시설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중간에 손 씻는곳도 따로 있네요.
간식 주고 손은 따로
화장실 가지 않아도 되네요.👍👍

건너편으로는 잔디 존도 있고
유치원오는 강아지들 산책하나 봐요~~^^
아주 좋아졌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이뻐하는 발리🐶
순하고 순합니다.
ㅠㅠ너무 이뽀요.


참견쟁이 보리🐕
애교가 어찌나 많은지...
보리도 참 사랑스러운 아이랍니다.

간식타임~~~
아주 그냥 다 집합🐕🦮🐕‍🦺🐶🐩

간식줄 때 주의사항 잘 듣고 주세요.


백곰같이 너무 이쁘죠😍😍


음료 맛은 기대말아 주세요🤣

카페몽몽에 있는 이쁜 아이들이랍니다.
하나같이 다 이뻐요이뻐🥰

애견카페 처음 가보는 남편도
아~~주 만족했답니다.
깨끗해서 좋은 카페몽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