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설악산책 실내 나들이 추천

반응형


속초여행에 비가 온다면?
아이들이 있다면?
속초 설악산책 추천해드립니다.^^

바다보러 왔다가 생각지도 못 한
비가 내립니다.^-^
추워서 카페에도 많은사람들로 가득.
바다는 잠깐만 봐도 춥고
전통시장 주차장은 대환장파티입니다.😅

지인추천으로 오게 된 설악산책🏢
대성공입니다.^--^

설안산책
강원 속초시 관광로 439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실내에서 깨끗한 공간에서
커피한잔과 독서..참 힐링이 따로 없습니다.

아이들도 커서 조용히
자기 보고싶은 책들 꺼내어 옆에 앉아
이 시간 조용히 잘 즐겨서 너무 좋네요😄

아이들 볼 만 한 많은 책이 있진
않지만 그래도 왔다갔다하며
찾아 보네요.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
규모가 크고 시원시원하죠?



날씨가 아쉽습니다.
파란하늘에 구름 있으면
여기 진짜 명당이겠습니다.😌

음악도 잔잔하게 나와 진짜 심신안정입니다.
👌


주말인데도 사람도 많지 않아
조용~~~히 즐기기에 진짜 좋은 곳이네요.
이런 곳이 있었다니..
여름에 더울 때 와도 좋겠어요.ㅋㅋ


책도 있고 작품들도 있고
여기 마치 갤러리~~~~^^입니다.


커피 사들고 와야하겠죠?^^


돌아다니며 작품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


2층에 있는 뮤직카페 소리


카페이름답게
굉장한 악기들과 음악사운드👍
클래식 음악이 아주 크게 들립니다.😄
파..팝송..좀.듣고 싶고요.ㅋㅋ


메뉴들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라떼 한 잔씩
테이크아웃해서 책보러 고고고~~~😊




2층도 천장 높아 답답함없이
테이블 쇼파들도 너무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1,2층 어디가도 👍 GOOD


1층에 아이들 볼 수 있는 책들이
안쪽으로 있습니다.^^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밖에 있어서
아이들과 온다면..1층에서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른은 책 보고 아이들은 밖에도 다녀왔다가
하면 되겠지요?^^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계단 감성 돋습니다.포토존입니다.😄


커피 한 잔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한 번 해야겠네요🤭

쌀쌀한 날씨에 커피와 조용한 음악과 책.
여기가 천국입니다.^^

비오는 날아니더라도 속초여행에
설안산책 한 번 방문 해보세요.
별거 아닌 것에 이렇게 잔잔한
힐링 느껴보세요.
츄츄맘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