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단양여행-사인암계곡 물놀이

반응형



주말동안 단양여행 중 최고는
이게 도대체 몇 년만의 계곡 물놀이인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서울엔 마땅히 계곡에서 물놀이 하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나만 모르는 건가..쩝🤣
매년 워터파크나 바다에서나 놀았지..
어렸을 적 엄마아빠와 계곡에서 놀았던 추억이..
우리아이들에겐 많지 않네요.

수박🍉 한덩이 계곡 물에 넣어두고 놀다가
나와 먹으면 진짜 시원하다 못해 추웠던..
아~~근심걱정없던 옛날이여~~~~~😢

ㅋㅋ어쨌든!!!!!
가을에 왔었던 단양 사인암 계곡이 여름에 이렇게 물놀이하는 곳으로 변신하게 되는 지 몰랐어요
일찍 가서 자리 잡아 신나게 물놀이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 너무 좋았네요


날씨도 기가 막히죠?😍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어서 아쉬웠는데..
토요일 이렇게 날씨 좋으면 용서가 되죠잉~~🤗


깊은곳은 가지말라고 가드가 되어있어서
그리고 조금 위험하다 싶으면
안전 요원? 분들이 호루라기로 삑삑 불어주시면서
지켜주신답니다.ㅋ계곡에 이런 시스템이👍
죠아죠아🥰


계곡물이 처음에 살짝 차갑더니.
wow 놀기 딱 좋은 온도.ㅋㅋ
물에 풍덩 했어요.
나이를🤣 잊고 튜브끼고 실컷 놀았어용.ㅎㅎ


경치가 진짜 대단하죠?
자연과 가까워질 수록 무섭기까지 한 거..
그런 느낌 아시져? 🤪


화보네요 진짜 화보🤩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네요ㅠㅠ
물도 적당히 있고 아이들과
미니 급류타기도 하고 진짜 재미있게 잘 놀았어요♡
놀기 바빠서 사진이 많이 없네요ㅜㅜ

단양 여행 준비중.아니 준비하셔요.ㅋㅋ
단양 너무너무 좋아요 진짜😭
계곡 물놀이에 목 말라있던 저희들이라서
더더더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


위쪽으로 올라오면 미니급류 ㅋㅋ
타기도 즐길 수 있어요.
시간 지날 수록 사람이 많아지더라구요.
줄을 서시오 ㅋㅋㅋ

사인암 참 매력있어요~^^
빨간 흔들 다리도 있고 (사진이 없🤣)
단양여행에 꼭 추가 하시길 강추합니다!!

아이들도 행복한 여행이었다고
또 가자고 난리네요♡
오냐오냐~~엄마도 좋았단다~~^^

시간내서 꼭 또 가고싶은 단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