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비스켓 만들기 노브랜드 믹스

반응형

 


오랜만에 꼬맹이들 같이
등교하는 날이라 조용히 오전시간에
아이들 하교 웰컴 쿠키 구웠습니다.


온 집안 빵집 냄새 너무 좋습니다.😄
컨터키프라이드취킨의 ㅋㅋ
비스킷 참 좋아하는데..
제가 만든(?) 노브랜드 믹스가 참
맛나게 잘 되네요.ㅋ Thanks 😊


아주 쉽고 간편하게✌
노브랜드 비스킷믹스 사용했습니다.
시간도 하는 방법도 재료도 뭐~~
요리 떵 손도 할 수 있답니다.ㅋ

조리방법 참으로 간단하쥬?
그대로 하면 되겠쥬?
하다보니..빵 굽기는 더 오래 했습니다.





큰 볼에 물75ml에 믹스 가루
넣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물 더 넣어야하나?.라는 유혹이 있었지만.
조금더 반죽하니 촉촉하게 잘 뭉쳐집니다.
인내~~하며 섞어주세요.😏

물이 부족하나 싶은데..
촉촉하게 잘 반죽되었죠?^^


취향대로 견과류,말린과일등등
추가하셔도 됩니다.
저는 초코칩 사용했답니다.
적~~당히 부어 섞어줍니다.


볼에서 바로 4등분해서 손으로
동글동글 만들어 주세요.


예열된 오븐으로 보내보겠습니다.


반죽위에 우유로 살짝 발라 코팅시켜줍니다.


조리방법 시간대로 하니
제가 원하는 노릇노릇 컬러가 아니어서
총 20분 구웠습니다.
더 구워도 됐을 듯 하네요.^^

새로나온 로투스 비스코프
그냥 먹어도 참 맛있쥬😋

빵이 구워지는 동안
쿠키에 귀여움을 더해봅시다.

빵 굽는동안
쿠키에 귀여움을 더해 줄 꺼에요😆
초코펜으로 미술시간~~GO👩‍🎨


로투스는 반으로 떼어내어
비스켓에 초코살짝 발라 고정시켜줍니다.


딸기잼으로도 발라주세요.
역시 비스킷에는 딸기잼🍓입니다.
😋😋😋


너무 귀욥네요^^
항상 다하고 난 뒤에...
아~~~더 잘 할수 있었는데... 😑


겉바속촉♡♡비스킷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입니다.
아이들도 우유와 너무 맛있게 잘 먹어
뿌듯합니다.

비스킷만들기 참 쉽쥬🤗

반응형

'홈카페 집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스 페이퍼 튀김 맥주안주  (3) 2021.03.29
백제 쌀국수 후기  (9) 2021.03.28
마카로니 치즈 만들기  (1) 2021.03.12
오뚜기 죽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2) 2021.03.10
초간단 어묵전 만들기  (1)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