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노브랜드 추천 -팬케익믹스 팬케이크 이쁘게 만들기

반응형



오늘 엄청 덥네요.이거시 여름 날씨죠😅
더운데..아이들이 아침부터
팬케이크 요청하네요 어우야~~🤦‍♀️
사실..몇일 전부터 계속 먹고싶다하는 거
귀찮아서^^;; 미뤄미뤄 뒀는데..ㅋㅋ
더이상은. 미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참 쉬운 요리(?) 인데 참 귀찮아요.쩝.ㅋㅋ

개인적으로 노브랜드 참 좋아해요~^^
지금 껏 실패한 건 거의 없는 듯 요.
가성비 짱!!!👍
동네에 노브랜드가 있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하나하나씩 추천 메뉴들 풀어 볼께요.
오늘은 노브랜드 팬 케이크 믹스!!!
요즘 참 잘 나와요~^^가루에 물이나 우유 섞어서 굽굽하면 끝!!!참 쉽쥬?🤭

노랑색 눈에 확 띄네요!!!💛
노브랜드 홈스타일 팬케익 믹스
단돈 980원🤪 가성비 최고!!

준비물도 참 간단하죠? 쉽다쉬워~~~^^

-츄츄맘 계량-

계량컵에 물or 우유(120ml)넣고
믹스가루넣고
달걀 1개 넣고
쉐킷쉐킷

(반죽이 좀 묽어야 동그란 팬케이크모양이 나와요)

저는 적혀져 있는 물or우유 양보다 많이 해서
엄청 흘러내리도록 반죽해요^^
물 90ml라고 적혀있지만 120ml 하고 조금 더 추가했어요.최대한 묽게~~^^
그래야 모양이 이뿌게 나와요^^

이쁜 팬케이크는 후라이팬의 코팅이 제일 중요하죠😃
우선 첫 번째 나오는 빵은 안 이쁘다고 생각하시고!!불조절 하심되요^^

중불로 해두고 팬을 오일로 한번 깨끗이 닦고
주걱으로 일정한 양을 덜어
팬에 가깝게 흘리며 부어주면서
점점 손을 올려야 동그란 팬케이크 모양을 만들 수 있어요.이게 은근 어렵죠~^^

맛은 비슷비슷하지만 모양이쁜 팬케이크 만들기 힘들어요.저도 몇번이나 실패를😭

거품 뽕뽕 올라오면 뒤집!!!!^^
은근 ~~공 들이며 기다리고 눌러주고..
아침시간에 인내가 필요했어요^^
아이들이 고상하게 2장씩 먹는 거 아니잖아요.ㅡㅡ
팬케이크 공장 가동했네요.
노브랜드 팬 케익 믹스로 반죽 묽게해서
저는 7장 나왔어요~^^

퍽퍽하니깐 위에 꿀 뿌려주고
싱싱한 블루베리에 슈가파우더 털어줬어요.
우유랑 즐거운 아침식사 했어요~~^^

예전엔 식용색소로 이쁘게 색깔도 넣어서
재미있게 해 먹어보기도 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노브랜드 팬케익 믹스 강추해요~^^
양도 한 번 먹기 적당하고
맛이야~~타제품이랑 크게 벗어나지도
않으면서 가격은 착하디 착하고😍

다음에는 뭘 사서 먹어볼까요?🤗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홈카페 집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케이크 로투스 케이크  (0) 2020.07.23
백종원 미역국 만들기  (2) 2020.07.22
삼계탕 만들기 초복음식  (2) 2020.07.16
바질 파스타 홈파티음식  (0) 2020.07.14
부추전 만들기 - 백종원레시피  (0) 2020.07.13